Uvalde Hallway 비디오는 가족들이 석방을

Uvalde Hallway 비디오는 가족들이 석방을 비난함에 따라 경찰에 분노를 재촉합니다.
Uvalde 경찰은 새로 공개된 비디오에서 경찰관들이 학교 총격범이 교실에 갇힌 동안 손 소독제와 휴대전화를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심하게 질책을 받고 있습니다.

Uvalde Hallway

화요일에 공개된 Uvalde의 Robb 초등학교의 감시 비디오는 작은 텍사스 지역 사회에서 5월 24일

대학살에 대한 경찰의 지연된 대응에 대한 분노를 재점화했습니다.

Uvalde Hallway

총격으로 희생된 가족과 다른 사람들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이 사망한 대학살에 대한 여러 조사를 둘러싼 투명성 부족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먹튀검증 이제 가족과 주정부 및 지방 공무원은 비디오의 공개를 비난했습니다.

CNN의 시몬 프로쿠페츠(Shimon Prokupecz)에 따르면 총격으로 딸을 잃은 하비에르 카자레스(Javier Cazares)는 다른 가족들과 함께 분노했다.

Cazares는 “일요일 복도에서 촬영하는 장면을 보여주기로 되어 있었는데 전화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ustin American-Statesman과 KVUE가 공개한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영상은 18세 총잡이가 학교에 들어가 장총을 들고 교실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참혹한 사건을 보여줍니다.

비디오에는 한 학생이 모퉁이를 돌며 총성이 울리기 전에 총격범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학교 감시에는 경찰이 계속해서 복도에 모여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전화를 확인하는 데 잠시 시간이 걸립니다.

앞서 우발데 경찰은 총격 대응이 늦어졌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이전 보고서에서는 경찰이 범인이 뒤에 있던 문을 여는 열쇠가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트위터 사용자 @fuhknjo는 트윗에서 “우발데 총격 사건의 새로운 감시 영상은 내 가슴을 아프게 한다”고 썼다.

“나는 그것을 끝까지 볼 수 없었습니다. 경찰은 거기 서서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나의 숙모와 삼촌은 이것을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 우리는 정의가 필요합니다.”

작가 제니스 딘은 트위터에서 “이 겁쟁이들은 아이들이 살해당하는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77분을 보냈다”고 말했다.

트위터 사용자 @polishXcellence는 트윗에서 “우발데에서 이 총격 장면을 보고 실제로 대응하는 경찰관들이

말 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썼다. more news

“보고하는 동안 약간의 뉘앙스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니요,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이 하는 평균 이하의 일을 똑바로 하고 있습니다.”

주 공공안전국의 스티븐 맥크로(Steven McCraw) 국장은 비디오 공개에 대해 인상을 찌푸린 성명을 발표했다.

그는 총격 사건에 대한 입법 조사를 주도하고 있는 더스틴 버로우(Dustin Burrows) 하원의원이 계획한

대로 가족들이 먼저 그것을 볼 기회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