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y 리더십 경쟁: 경쟁이 치열해짐에

Tory 리더십 경쟁: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Liz Truss의 지지가 커짐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이 탈락한 경쟁자 수엘라 브레이버만(Suella Braverman)의 지지를 받은 후 보수당의 차기 지도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가 최근 투표에서 1위, 페니 모르던트(Penny Mordaunt)가 2위, 트러스(Ms Truss)가 3위를 차지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런 다음 Braverman은 정당의 우익이 단일 후보를 중심으로 집결하려고 함에 따라 Truss를 지지했습니다.

Tory 리더십

전 브렉시트 장관인 로드 프로스트(Lord Frost)는 이제 다른 경쟁자 중 한 명인 케미 바데녹(Kemi Badenoch)에게 사임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프로스트 경은 후보자들 사이에 TV로 방영된 세 번의 토론 중 첫 번째 토론회에 앞서 외무장관에게 자신의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리고 Daily Telegraph에 기고하면서 그는 Badenoch 전 평등부 장관이 “Truss 행정부에서 진지한 일을 하는 대가로” 경선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Tory 리더십

“우리는 자유 마케터들 사이에 단결이 필요합니다. Kemi와 Suella Braverman은 변화를 위해 서로 다른 강조점으로 설득력 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라고 Lord Frost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Liz의 깊이 있는 경험, 그녀의 에너지 및 아이디어, 그리고 그녀가 세 사람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는 단순한 사실이 그녀를 선두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Badenoch의 선거 운동은 그녀가 “사임할 생각이 없으며 승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P의 대변인은 그녀가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대회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Tom Tugendhat은 아직 경쟁 중인 다른 후보입니다.

5명의 후보자는 금요일 채널 4, 일요일 ITV, 화요일 스카이에서 토론회에 참가합니다.

스티브 베이커(Steve Baker) 전 브렉시트 장관도 트러스를 지지했으며 BBC는 2차 투표에서 브레이버만 총리에게 투표한 보수당 의원 27명 대부분이 같은 일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

법무장관 Ms Braverman은 자신을 유일한 “진정한” 사람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테리사 메이 전 총리의 합의로 브렉시트 장관직을 사임한 것을 지적하며 논쟁 중인 브렉시트 후보.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Truss가 “우리의 Brexit 약속”을 이행할 최고의 후보자이며 불법 이주, 언론의 자유 및 세금 감면에 대해 “단호한 노선”을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투표에서 101표를 얻은 수낙 총리는 여전히 극우 위치에 있으며 83표로 가장 모멘텀을 얻은 모르던트 무역 장관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트러스는 64표를 얻었다.

49표로 4위를 한 바데녹 여사와 마찬가지로 외교위원장인 톰 투겐다트(Tom Tugendhat)(32표 중 5위)도 경선에 남을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최소 득표자가 탈락하는 다음 투표는 월요일에 진행됩니다.

보수당 의원들은 다음 주 말까지 이 자리를 2명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선거구는 총리가 될 승자를 선택하기 위해 보수당 의원들의 우편 투표에 넘겨집니다.more news

결과는 보리스 존슨이 퇴임하는 9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Suella Braverman의 후원은 Liz Truss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물론, 그녀의 26명의 후원자 모두가 그녀의 리드를 따를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한 후보자 뒤에 단결할 권리가 있다는 요구가 있었고 이것은 그 후보자가 Liz Truss가 될 가능성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Braverman은 대회에서 자신을 유일한 “진정한 브렉시트 반대자”라고 설명했습니다(Penny Mordaunt, Kemi Badenoch 및 Rishi Sunak 모두가 Leave를 지지했음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