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 테니스의 위대한 은퇴에 대한 찬사

Serena Williams 테니스의 위대한 은퇴에 대한 찬사
적용 범위: BBC 사운드와 BBC 스포츠 웹사이트 및 앱에서 매일 라디오 논평,

웹사이트 및 앱에서 선택한 라이브 텍스트 해설 및 경기 보고서 포함
Billie Jean King도 그 순간을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Serena Williams

틀림없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코트사이드의 마지막 사진. Serena Williams는 테니스로 마지막 경기를 치렀습니다.

프로페셔널했고 Ajla Tomljanovic이 결승점을 획득한 순간부터 쏟아지는 사랑이 쏟아졌습니다.

Serena Williams

“그녀의 놀라운 경력은 테니스 역사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가장 큰 공헌은 아직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전 세계 1위이자 여자 테니스 협회의 공동 창립자인 King은 Twitter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윌리엄스의 3라운드 톰랴노비치에게 패배 – 40세의 나이에 걸맞는 이례적인 3시간

마지막 활 – 23개의 메이저 단식 우승을 낳은 27년의 프로 경력의 막을 내리게 합니다.

그녀는 1999년 US 오픈에서 당시 세계 1위였던 마티나를 꺾고 첫 그랜드 슬램 싱글 타이틀을 획득한 이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Hingis는 1958년 Althea Gibson에 이어 두 번째로 메이저 단식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 동료 미국인 Coco Gauff는 아직 태어나기 6년 전이었지만

Williams는 이제 처음으로 US Open 4라운드에 진출한 현재 18세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내가 이 꿈을 믿게 된 건 너 때문이야. 네가 나에게 미친 영향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니까 고맙다, 고맙다, 고마워 GOAT!”

A급 스타들과 세레나의 친구들, 가족들이 한 주를 시작하면서 이별이 시작됐다.

1라운드 경기를 위해 아서 애쉬 스타디움에서 마지막 인사를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그리고 그들은 Williams가 보여준 것처럼 두 번의 싱글 경기와 그녀가 자매 Venus와 함께 팀을 이룬 한 번의 복식 경기를 위해 돌아왔습니다.

3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놀라운 투지와 심지어는 마지막 타이틀을 향해 달릴 수 없는 동화 같은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주 경기장에서 그녀를 지켜보는 사람들과 매 경기 전에 그녀를 축하하는 비디오 몽타주에는 패션, 스포츠,

미국인이 테니스를 여러 면에서 초월한 방법을 보여주는 할리우드 세계.

전 미국 영부인 Michelle Obam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Compton의 어린 소녀가 자라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모릅니다.

“나는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내 친구. 그리고 당신의 재능으로 계속해서 변화하는 삶을 보고 싶습니다.”

WTA 투어에서 경의를 표하는 동료 중에는 Ons Jabeur와 Caroline Garcia가 있었는데, 후자는 그녀를 “그런 전설”이라고 묘사했지만 남자 대회에서는

한편, 그랜드슬램 22회 우승자인 라파엘 나달은 윌리엄스가 “놀라운 챔피언”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스포츠계의 다른 곳에서 수영의 거장 마이클 펠프스는 윌리엄스의 끈기와 추진력을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