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프로토콜: 정부는

NI 프로토콜: 정부는 DUP가 ‘가능한 한 빨리’ Stormont로 돌아갈 것을 촉구합니다.

NI 프로토콜: 정부는

영국 외무장관은 북아일랜드 정당들이 “가능한 한 빨리” 권력 분담을 재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리즈 트러스는 민주통합당(DUP)에 “계속 진행하라”고 촉구했다.
그러나 DUP의 제프리 도날드슨 경은 의회가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일부를 제거하려는 계획을 지지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Taoiseach(아일랜드 총리) Michéal Martin은 이 계획이 “기분을 돋우고” “국제적 합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Sinn Féin 지도자 Michelle O’Neill은 DUP가 Stormont Executive의 구성을 막는 것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북아일랜드를 EU의 단일 상품 시장으로 유지하는 Brexit 거래의 일부입니다.
이는 아일랜드 공화국과의 국경경선을 방지하지만 영국의 다른 지역에서 북아일랜드로 들어오는 일부 상품에 대한 검사를 의미합니다. 이는 아일랜드 해에 무역 국경을 생성한다고 주장하는 북아일랜드의 노동조합원들이 반대하는 상황입니다.
DUP는 프로토콜에 대한 우려가 해결될 때까지 새로운 권력 공유 행정부 구성을 거부했습니다.

NI 프로토콜: 정부는


정부의 NI 프로토콜 계획은 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그러나 O’Neill은 수상이 Westminster에서 DUP에 “유행”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임원 구성이 더 이상 지연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면서 양측이 의정서에 대해 합의된 방법을 찾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그 작업이 계속되는 동안 사회와 사람들이 몸값에 매달려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오늘 형성된 임원입니다. 우리는 오늘 그곳에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DUP 지도자는 “여기에는 의회를 위한 완전한 선택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북아일랜드 의정서와 성금요일협정은 함께 존재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 쪽이 다른 쪽을 심각하게 해친다.”
그는 의정서가 “정치 기관이 작동하는 커뮤니티 간 합의”를 훼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라디오 얼스터의 굿모닝 얼스터 프로그램에 “의회는 [성금요일] 협정과 북아일랜드의 정치 제도와 안정, 또는 의정서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지만 둘 다 가질 수는 없다”고 말했다.
월요일 영국 정부는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을 발표했으며, 이 법안은 의회에서 논의되고 표결되었습니다.
기업에 대한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정부 계획의 중심에는 무역을 위한 녹색 차선과 적색 차선의 개념이 있습니다.
영국(GB)에서 북아일랜드(NI)로 들어오는 상품과 머물고 있는 상품은 녹색 차선을 사용합니다. 즉, 수표가 없고 서류 작업이 최소화됩니다.
NI를 통해 아일랜드 또는 더 넓은 유럽 연합으로 이동하는 GB 상품은 레드 레인을 사용하고 NI 항구에서 계속 검사됩니다.
런던은 또한 유럽 사법 재판소가 아닌 “독립적인 중재”를 통해 무역 분쟁을 해결하고 북아일랜드가 영국의 다른 지역과 동일한 세금 혜택을 받기를 원합니다.
Jeffrey 경은 노동 조합원들의 지지와 동의 없이는 Stormont 기관이 운영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최근 북아일랜드 의회 선거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의석을 차지한 그의 정당은 분열이 영국의 분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