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itia James: NY 법무장관의 트럼프와

Letitia James

Letitia James: NY 법무장관의 트럼프와 충돌의 역사
서울 오피 레티샤 제임스는 뉴욕 법무장관으로 취임하기 전부터 도널드 트럼프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녀가 2018년에 당선된 날 밤, 전 시의원이자 국선 변호인은 트럼프를 겨냥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여기 뉴욕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 저는 – 우리가 당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라고 그녀는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부동산 거래의 모든 어두운 구석에 밝은 빛을 비추고 모든 거래에서 모든 면에서 진실성을 요구한다”

고 약속했습니다.

수요일, 63세의 제임스 씨는 유리한 대출을 받고 세금을 덜 내기 위해 부동산 가치에 대해 “수십억 단위로”

거짓말을 한 혐의로 트럼프와 트럼프 조직을 상대로 공식적으로 민사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전직 대통령은 이를 “마녀사냥”이라고 불렀고 뉴욕 법무장관으로 선출된 최초의 흑인인 제임스를 “인종차별주의자”

로 낙인찍었다.

수요일 발표된 트럼프에 대한 소송은 11월 재선 캠페인으로 향하는 그녀의 정치적 프로필을 극적으로 향상시켰다.

그러나 브루클린 출신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소송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매우 영향력 있는 전국 소총 협회(National Rifle Association)에 대한 그녀의 조사, 뉴욕 요양원에서의 코로나19 사망자 수 감소,

전 뉴욕 주지사이자 민주당 동맹인 Andrew Cuomo에 대한 성희롱 혐의는 그녀에게 국가적 명성을 얻었습니다.More News

Letitia James

트럼프와 그녀의 불화는 그가 국가 정치 무대에 오른 이후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녀의 최근 소송에 대해 “Letitia Peekaboo James”가 자신에 대한 정치적 동기가 있는 캠페인을 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관례적인 닉네임으로 대응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2022년 주지사 선거에서 중도 탈락한 “실패한” 법무장관이라고 표현했는데, 그는 여론조사 결과가 좋지 않아 그를 박해했습니다. 그는 이 소송이 유권자들이 그녀에게 법무장관의 두 번째 임기를 부여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불과 두 달 전에 나온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제임스는 모욕이 수사나 법정에서의 잠재적 결과와 관련이 없다고 말하며 모욕을 어깨를 으쓱했다.

그녀는 수요일 맨해튼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두 명의 판사가 마녀사냥에 대한 주장을 기각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나를 언급한 이름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또한 트럼프의 사기 혐의에 대해 설명하면서 1987년에 가장 많이 팔린 자기계발서인 트럼프를 조롱했습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거래의 기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도둑질의 기술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번 소송은 트럼프 대통령이 그녀의 조사를 차단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한 데 실패한 후, 그리고 그녀의 조사가 시작된 지 3년이 지난 후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8월 4시간 동안의 법정 진술에서 그녀의 수백 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부하면서 수정헌법 5조가 자책에 반대하는 권리를 주장했다.

사건 초기에 제임스는 민사 조사와 관련된 문서 제출을 거부한 트럼프에게 매일 1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그녀는 이제 트럼프와 그의 가족이 뉴욕에서 부동산 분야에서 일하거나 대출을 받는 것을 금지하려고 합니다.

트럼프는 법무장관에 출마하는 동안 자신을 “비합법적인 대통령”이라고 언급한 것을 포함해 이전의 발언이 그에 대한 정치적 보복이 있음을 증명한다고 주장했다.

2018년 토론회에서 그녀가 “도널드 트럼프에 집중”하고 “그의 돈을 따르라”고 공언한 발언은 또한 트럼프의 변호사들이 정치적 편견을 주장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