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ob Blake의 아빠, Breonna Taylor의 이모는

Jacob Blake의 아빠, Breonna Taylor의 이모는 Akron의 Jayland Walker 시위에서 체포되었습니다.

Akron 경찰이 Jayland Walker를 사살한 것에 대한 시위는 야간 시내 통행 금지가 해제된 하루 후 목요일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녹음하고 때때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생중계하는 시위는 잠재적인 글로벌 청중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배포되고 있습니다.

Jacob Blake의

먹튀검증 6월 27일 Akron 경찰이 워커를 살해한 사건은 전국적으로 계속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경찰 폭력을 비판하는 다른 주에서

몰려와 수요일과 목요일 이른 아침에 체포된 사람들 가운데 포함되어 있습니다.more news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등 SNS에는 법 집행과의 대치, 체포 등 진행 중인 시위가 이어지고 있다.

수요일 밤과 목요일 초에 7명이 추가로 체포되었으며, 그 중에는 체포에 저항하고 Akron 경찰관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한 남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영상을 참고하세요.)

다음에 무슨 일이?: 주, Akron 경찰 총격 사건에 대한 지역 조사는 1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Akron 경찰은 노스캐롤라이나 출신인 55세와 37세의 두 남성을 체포하는 데 무력을 사용할 필요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020년 위스콘신주

케노샤에서 경찰의 총에 맞아 마비된 남성의 아버지인 제이콥 블레이크로 추정되는 55세 남성이 관찰을 위해 지역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경찰이 밝혔다.

경찰은 오후 8시 30분쯤 검거를 위해 출동했다고 밝혔다. 시위대가 하이 스트리트의 교통을 차단하고 해산 명령을 무시한 후 수요일 Stubbs Justice Center 외곽 시내에서. 경찰은 최루탄을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청소했다고 밝혔습니다.

Jacob Blake의 아빠

몇 시간 전, 댄 호리건 애크런 시장은 오후 9시를 잡았다. 그는 사람들이 평화롭게 지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가장 최근의 시위로 인해 시내에 추가 피해가 보고되지 않았으며, 이 곳에서는 주 초에 발생한 폭력 사태의 여파로 많은 기업이 깨진

유리창을 막아야 했습니다.

Jayland Walker: 경찰 총격 사건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지만 여전히 모르는 것

특히 블레이크의 영상은 눈에 띄며 켄터키주 루이빌의 비앙카 오스틴(41)이 촬영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녀는 지난 3월 루이빌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아 숨진 의료 종사자 브레오나 테일러의 이모다. 2020년 그 도시에 있는 그녀의 아파트에 대한 급습.

진압복을 입은 애크런 경찰이 수요일 밤 늦은 밤 폐쇄 기간 동안 클리블랜드 클리닉 애크런 제너럴의 비상 입구를 지키고 있다.

그 직후, 클리블랜드 클리닉 애크런 종합병원 밖에 경찰이 주둔하고 있었습니다. 지역 활동가들은 블레이크가 목요일에 여전히 그곳에 입원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약 100명에 가까운 시위대가 병원 인근 와바시 애비뉴를 막아 차량이 응급실 입구까지 접근하기 어렵게 했기 때문에 병원에 갔다고 말했다.

경찰은 병원이 폐쇄되고 응급 서비스가 거리와 주차장이 정리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전환됐다고 전했다.

Akron 시 법원 기록에 따르면 노스 캐롤라이나 윈스턴 세일럼의 블레이크(55세)는 폭동 혐의로 체포, 해산 실패, 무질서한 행동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모두 경범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