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ton 개미를 짓밟은 방법

Carlton

Carlton 개미를 짓밟은 방법
나는 훌륭한 토트넘 홋스퍼 팀을 본 적이 없다.
60년대 초반의 위대한 우승 팀이나 80년대 중반의 성공적인 유럽 팀과는 다릅니다.
나는 80년대와 90년대의 팬이었고 영국인 Paul Gascoigne와 Gary Lineker와 같은 선수들의 엄청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Spurs는 그리운 세월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성공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나는 토트넘의 팬으로 자랐고
내 가장 거친 꿈에서 내가 충성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모든 축구 팬이 알고 있듯이 ‘완료’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축구 선수나 축구 팀과 함께 일할 때 소년 시절 클럽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졌고
2007년 8월 1일 회의는 사랑하는 토트넘에 대한 나의 감정을 바꾸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파워볼 임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칼튼 콜과 함께 일하면서 토트넘을 상대로 한 골을 축하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내 고객이 좌절감에 머리를 흔들며 토트넘 수비진을 떠나자 나는 기쁨으로 뛰어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팀에 반항했지만 행복했습니다.
Carlton Cole이 마침내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I’m Forever Blowing Bubbles

첫 번째 만남은 이스트런던의 웨스트햄 풋볼 클럽의 홈구장인 볼린 그라운드 업튼 파크에서 열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나는 경기장이 내려다보이는 회의실 중 하나로 안내되었습니다. 전망을 담아봤습니다. 화창한 여름날이었고 경기장은 마치 윔블던이나 오거스타 내셔널에서 풀을 깎은 것처럼 깨끗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 잔디는 로저 페더러나 타이거 우즈처럼 우아하지 않았지만 영국의 위대한 바비 무어 경과 같은 매력적인 스포츠맨의 우표를 즐겼습니다. 관중석을 바라보며 나는 웨스트햄의 애국가인 ‘I’m Forever Blowing Bubbles’를 목소리로 부르는 지지자들을 상상했습니다.

15분이 지나고 문을 부드럽게 노크하자 신성한 웨스트 햄 잔디에서 나와 다시 방으로 돌아가는 창밖의 시선이 멈추었습니다. 나는 내 미래를 보기 위해 몸을 돌렸다. 나는 Carlton Cole이 문간에 수줍게 서 있거나 더 정확하게는 문 전체를 덮고 있는 것을 보려고 몸을 돌렸습니다. 축구 심리학 컨설턴트로서의 첫 생각은 나를 배신했다. “이 사람이 정말 자신감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까? 이 리그에서 어떻게 이 녀석을 죽이지 않았어?”

나는 심리학자들이 우리가 첫인상을 거의 즉각적으로 만든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판단은 사람들이 입는 옷, 버릇, 외모, 그리고 당신에게 말하는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때때로 우리는 이 판단을 잘못 이해하는데, 나는 그것이 잘못된 판단의 주요 원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축구를 하는 덩치 큰 놈들이 많은데, 덩치가 컸기 때문에 겁이 없고 자신감이 넘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약간 소심하지만 정중한 Carlton Cole이 방에 들어와 따뜻한 악수로 나를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앉아서 이야기했습니다.

칼튼의 이야기
“2년 전에 나는 Carlton이 예비군을 위해 뛰는 것을 보았고 그 안에 두 마리의 동물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는 토끼이고 다른 하나는 사자였습니다. 나는 그 사자가 그에게서 더 자주 나오는 것을 보고 싶다.” 클라우디오 라니에리(전 첼시 감독)

Carlton Michael Cole Okirie는 Chelsea Football Club의 청소년 팀에서 스타 플레이어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힘, 키, 기술로 수비수를 압도하면서 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미래를 위한 확실한 것. 당시 첼시의 감독이었던 클라우디오 라니에리(Claudio Ranieri)는 그를 사자라고 불렀고, 칼튼이 1군 데뷔전에서 득점한 후 잉글랜드 전역은 그가 무대에 등장하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분화는 일어나지 않았으며 Carlton은 2006년 여름에 West Ham으로 이적하기 위해 Charlton, Wolves 및 Aston Villa에서 실패한 임대 기간을 보냈습니다.

정치뉴스

Carlton은 심리학 컨설턴트로서 항상 누군가의 과거에 대해 조금 알고 싶어하므로 이 정보를 나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상적인 신체조건과 불타오르는 재능을 가진 사람이 은혜에서 멀리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이 항상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여기에 현재 웨스트 햄 예비 팀에서 쇠약해진 슈퍼스타가 될 운명의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 젊은 축구 선수는 어떻게 슈퍼 영웅에서 완전히 0은 아니지만 겉보기에는, 곧 제로? 그의 재능은 어디로 갔을까? 젊었을 때의 그의 육체는 가난한 기술이나 기술의 부족을 마스크 설정 했습니까? 나는 그것을 의심했고 알고 있던 코치들의 말은 Carlton Cole이 진짜라는 것이었다. 그는 훈련을 소유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쇼를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경기 당일 이 칼튼, 사자 칼튼은 나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