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거래를 재정의하기 위한 움직임이 시작됨

Brexit 거래를 재정의하기 위한 움직임이 시작됨
북아일랜드와 관련된 브렉시트 합의의 일부를 무효화하려는 정부 계획이 의회에서 첫 번째 장애물을 통과했습니다.

295 대 221로 하원은 장관들이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일부를 폐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법안을 처음 승인했습니다.

테레사 메이 전 총리를 포함해 국제법 위반이라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이다.

이 움직임은 또한 법적 조치를 취한 EU와의 새로운 긴장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Brexit 거래를

토토사이트 그러나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협정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를 “고칠” 수 있는 다른 선택지가 없다고 말했다.

이 법안은 장관들이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보내는 상품에 대해 브렉시트 이후 수표를 도입하는 2019년 거래의 일부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이는 아일랜드 공화국과 영국의 국경에서 검문을 피하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북아일랜드의 노동 조합원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매우 낮습니다.

Brexit 거래의 일부가 폐기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영국, 유럽연합(EU) 브렉시트 합의 일부 폐기 계획 발표
브렉시트와 북아일랜드: 양측은 무엇을 원하는가?
이 법안은 월요일에 의회를 통과하기 시작했으며, 하원은 투표를 통해 초기 승인을 하고 추가 조사를 위해 진행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정부는 이 법안을 지지하는 북아일랜드의 민주통합당(DUP) 의원들과 함께 74표의 다수로 표를 얻었다. more news

투표 목록에는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보수당 의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토론회에서 일부 의원들은 이 법안이 국제법을 위반한다고 경고하며 야당 의원들과 합류했다.

Truss는 EU가 북아일랜드 의정서로 알려진 2019년 협정의 관련 부분을 변경하기 위한 협상 중에 충분한 “유연성”을 보여주지 않았기 때문에 이 법안이 정당하다고 주장했습니다.

Brexit 거래를

‘다른 선택은 없다’
그녀는 의원들에게 장관들이 이 법안의 통과가 5월 총선 이후 보류된 북아일랜드의 권력 분담 재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5월 총선에서 국민당인 신페인(Sinn Féin)이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했지만 2위를 차지한 DUP는 의정서에 대한 우려가 해소될 때까지 권력 분담 행정부 재진입을 거부하고 있다.

앞서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DUP의 제프리 도날드슨 경은 법안이 모든 커먼즈 단계를 온전하게 통과한다면 당은 반환과 관련하여 “우리가 취할 수 있는 조치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커먼즈 토론에서 법안에 찬성하면서 그는 이 의정서가 북아일랜드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Truss는 이 법안이 북아일랜드의 “악화되는 상황”에 의해 정당화되었으며, EU가 영국이 서명한 2019년 협정의 텍스트 변경을 배제했기 때문에 영국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북아일랜드의 1998년 벨파스트/성금요일 평화 협정을 유지하기 위해 의정서의 변경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이 합법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총리로서 2017년 브렉시트 협상을 시작했지만 의회에서 브렉시트 합의를 통과시키지 못한 후 2019년에 그만둔 메이 총리는 이 법안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필요성의 법적 원칙이 정부의 계획을 허용한다는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