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b 미디어 언론과의 PR

blurb

Mike Plumley – Blurb 미디어: 어떻게 언론과 PR을 접하게 되었습니까?
‘라고 물으셨는데, 저는 새로운 음악을 좋아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모르고 음악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이전에는 의류 사업을 했고 항상 음악의 사업적 측면에 관여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몇 개의 밴드를 관리하기 시작했고, 사람들을 한데 모아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주로 레게, 록, 힙합, 트립합 등을 내놓는 레이블을 시작했다.
나는 곧 라디오에서 이 음악이 그다지 모험적이지 않고 여전히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몇 년 동안 알고 지낸 친구가 Radio Caroline을 다시 시작하고 있었기 때문에
80년대에 다시 시작하는 데 참여했고 몇 년 동안 그와 함께 DJ를 고용하고 음식과 연료를 밀수하면서 한밤중에 배에 실었습니다.
체포를 피하기 위해.

링크모음

부분적으로는 크랙과 재미, 내 음악 재생 및 기타 좋은 신곡을 듣기 위해 참여했지만
불행히도 발표자와 Ronan은 Smith보다 Elton John을 연기하는 데 더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볼 수 없었기에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북해 한복판에 앉아 생명과 사지를 걸고 해병대법령에 의거 체포되어 주류 음악을 틀고 있는 해적선의 요점.
어쨌든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매니저, 밴드 레이블에서 Caroline의 연극을 위해 저에게 음악을 보내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International Radio Promotion이라는 PR 회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nternational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다른 국가에 사무실이 있어야 했습니다.

영국에서 미국과 유럽의 라디오 방송국으로 음악을 보내는 것이 아이디어였는데 좋은 생각이 들긴 했지만,
영국 시장에 진출하려고 해서 관심을 가진 사람이 많지 않았고, 아직 영국에서 라디오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었습니다.
주요 레코드 회사에 묶여 있었고 위대한 John Peel을 제외하고 영국 라디오에 콘센트가 없었습니다.
IRP는 내 인하우스 레이블 Copasetic뿐만 아니라 많은 액트의 음악을 계속 홍보했습니다.
두 회사는 홍콩 컨소시엄에 의해 자금을 지원받았고 결국 사업을 접고 저를 끌어들였습니다.

그리고 약 14년 전에 Blurb PR을 시작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은 음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휴!’

귀하의 일상적인 역할은 무엇을 수반합니까?
‘우리는 지속적으로 전화를 걸고, 이메일을 보내고, 방문하고, 라디오 방송국과 출판물을 연결하고, 특별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미디어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디지털 시대의 언론인은 과거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음, 그것은 엄청난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밴드/액트가 더 큰 시장에 도달할 수 있고 우리와 같은 PR 회사가 영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고객에 대한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입소문은 좋은 것에 대한 진정한 열정으로 항상 효과적이었습니다. 이제는 입으로 전해지는 세상입니다! 독립 아티스트는 이제 시장에 진출하여 좋은 팬 기반을 구축하여 더 많은 자급자족을 할 수 있고 그들에게 지시하는 기업의 둔감함에 휩쓸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미래. 그런 다음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하기로 결정하면 최고의 거래를 얻을 수 있는 더 강력한 위치에 있게 됩니다.

정치 뉴스 보러가기

또한 CD를 미디어로 보낼 때 종종 이동 중에 길을 잃기 때문에 이제 라디오 및 언론사에 디지털 방식으로 앨범을 보내어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꼼지락거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디지털 시대는 미디어에 접근하고 대중이 음악을 구매하는 또 다른 형태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