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M-55: ASEAN, 파트너들이 협력을 검토하고

AMM-55: ASEAN, 파트너들이 협력을 검토하고 미래 방향에 동의합니다.
Bui Thanh Son 베트남 외무장관은 8월 4일 제55차 아세안 외무장관회의(AMM-55)를 계기로 미국, 인도,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EU, 러시아와 회담을 가졌습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관련 회의.

AMM-55: ASEAN

양측은 협력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향후 방향에 대해 합의했으며 지역 및 국제 정세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ASEAN은 파트너가 전략적이고 포괄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극대화하고 지역 사회 건설에서

블록과 협력하며 공동의 평화, 안정 및 번영을 위해 노력할 것을 제안합니다.

국가들은 아세안이 공동체를 구축하고 회복을 가속화하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광범위하고 다양한 협력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는 무역, ​​지역 연결성, 디지털 혁신, 기후 변화 대응, 녹색 성장, 건강, 해양 안보 및 테러 방지가 포함되었습니다.

AMM-55: ASEAN

손흥민과 아세안 외교장관(FM)은 동해, 미얀마, 우크라이나, 한반도, 주요국 간의 긴장 문제에 대해 일관된 입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ASEAN은 입장을 재확인하고 모든 당사국이 국제법, 유엔 헌장, 1982년 유엔해양법협약(UNCLOS 1982),

먹튀검증사이트 동남아시아 우호협력조약(TAC)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관련 국가와 당사자는 대화를 유지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평화를 목표로, 협력을 도구로 삼고 법치를 존중하고

자제하며 의견 불일치와 모순이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SEAN은 또한 미얀마에 대한 5개 항목의 합의를 이행하기 위한 활동, 동해에서의 행동 강령(COC) 구축,

해양을 평화, 안정, 협력 및 개발의 영역으로 구축하기 위한 진행 상황에 대해 파트너에게 알렸습니다.

손 회장은 기능 외 다른 국가의 FM과의 회의에서 베트남과 각 국가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장관들은 이 지역에서 베트남의 역할을 높이 평가하고 베트남과의 협력을 확대하고자 하는 열망을 확인했습니다.

손흥민과 중국 왕이(王毅) 총리는 회담에서 베트남과 중국의 전통적 우정과 전면적인 협력을 공고히 하는 중요성을 확인했다.

대표단교류, 경제무역관계 강화, 인적교류 회복 등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금융·녹색경제·순환경제·기후변화 대응·중소기업 지원 등 공동 작업 영역을 강조했다.more news

손흥민과 중국 왕이(王毅) 총리는 회담에서 베트남과 중국의 전통적 우정과 전면적인 협력을 공고히 하는 중요성을 확인했다.

양 정상은 고위급·각급 교류와 교류 등 전면적인 협력과 정치적 신뢰를 강화하고 무역 장애와 전염병 대응을 제거하며 도로와 철도를 연결하고 인적교류를 촉진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