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간 영국을 통치한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70년간 영국을 통치한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 별세
재위 70년 214일의 영국 역사상 최장수 군주였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9월 8일 96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웨일즈 왕자는 이제 왕이 되었으며 어머니가 사망한 직후 왕위에 올랐습니다.

70년간

궁전은 성명에서 “여왕은 오늘 오후에 발모랄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왕과 왕비는 오늘 저녁에 발모랄에 머물고 내일 런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녀는 1926년 4월 21일 엘리자베스 알렉산드라 메리 윈저(Elizabeth Alexandra Mary Windsor)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당시 요크 공작 알버트(Albert, Duke of York)로 알려졌습니다.

10세에 그녀의 할아버지 조지 5세가 사망하고 장남이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에드워드 8세는 미국인 이혼녀 월리스 심슨과의 관계로 1936년 11월 퇴위 위기를 맞았다.

에드워드 8세의 퇴위는 그녀의 아버지가 조지 6세의 왕이 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수줍어하고 온화한 태도를 지닌 그는 제2차 세계 대전을 통해 영국을 이끌었습니다.

엘리자베스 공주는 전쟁이 발발했을 때 13세였으며 런던에서 윈저 성으로 대피했습니다.

70년간

이듬해 그녀는 BBC의 “Children’s Hour”에서 라디오 방송을 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순위 엘리자베스는 영국 도시에서 대피한 수십만 명의 어린이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나 마가렛 로즈와 나는 당신이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과 떨어져 있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경험을 통해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깊은 감정을 느낍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살아가는 당신에게 진심 어린 공감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우리는 당신을 나라에서 그들의 집으로 환영해준 친절한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16세 때 명예 척탄병 대령이 되어 윈저 성에서 연대를 시찰했습니다.

1944년 4월 18세가 되었을 때 그녀는 영국 육군의 지원군에 입대했습니다.

독일이 항복할 때 준장 계급에 이르렀다.more news

전쟁 중에 그녀는 5살 연상이자 먼 사촌인 젊은 해군 장교인 필립 마운트배튼(Philip Mountbatten) 중위와도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1936년에 복원되었지만 1973년에 공화국으로 교체된 그리스 왕실에서 태어났으며 그리스의 필립 왕자로 알려졌습니다.

1947년 엘리자베스와 필립은 결혼하여 에든버러 공작이 되었습니다. 이듬해 첫 아이인 찰스 왕세자가 태어났다.

2년 후 그들은 앤 공주가 될 소녀를 낳았습니다.

1952년 2월 담배를 많이 피우던 조지 6세는 56세의 나이에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엘리자베스와 필립은 막 호주와 뉴질랜드 여행을 떠났지만 케냐에서 아버지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고 부부는 즉시 영국으로 돌아갔습니다.

25세에 여왕이 됨

엘리자베스는 여왕이 되었을 때 겨우 25세였으며, 1953년 6월 텔레비전에서 엘리자베스 2세의 대관식으로 즉위했습니다.

전후 긴축과 우울의 시대를 끝내는 것으로 여겨지는 축하 행사였습니다.

젊은 여왕은 1960년에 앤드류 왕자와 1964년에 에드워드 왕자라는 두 자녀를 더 낳았고 가정을 꾸리고 제국을 다스리는 데 정착했습니다.

아프리카, 카리브해 및 기타 지역의 식민지가 독립을 인정받으면서 서서히 붕괴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 초 14명의 총리가 왔다 갔다 하는 동안 그녀의 15대 총리인 리즈 트러스에게 기름을 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