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청문회: 우리가 배운 것과 다음 단계

1월 6일 청문회: 우리가 배운 것과 다음 단계

1월 6일 청문회

후방주의 워싱턴 (AP) — 올 여름 7번의 청문회를 통해 하원 1월 6일 패널은 두 가지 일관된 주제를 유지했습니다.

조 바이든이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말한 고문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의 완고한 저항과 국회의사당 봉기를 선동한 전 대통령의 역할입니다.

이번 주에는 국내 극단주의에 대한 청문회가 별도로 진행되었지만 2021년 1월 6일 공격을 조사하는 9명의 패널은

핵심 결론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지지자들이 경찰을 때리고 그를 방어하기 위해 국회의사당에 침입하자 그는 눈을 감았다.

1월 6일 선정된 위원회의 공청회에서 지금까지 배운 내용과 다음 내용에 대한 요약:

트럼프는 그의 고문을 무시했다

모든 청문회에서 패널은 백악관 보좌관과 트럼프 측근의 영상 증언을 들려줬다. 그들은 트럼프에게 바이든이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말했고 광범위한 투표 사기에 대한 그의

거짓 주장을 철회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2020년 12월 초 Bill Barr 전 법무장관이 선거 결과를 바꿀 수 있는 대규모 사기의 증거가 없다는 선언에 많은 사람들이 용기를 얻었습니다.

1월 6일 청문회:

그 보좌관 중에는 대통령의 딸인 Ivanka Trump가 있었는데, 그녀는 Barr의 결론을 받아들였다고 패널에게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노동부 장관인 유진 스칼리아(Eugene Scalia)는

트럼프에게 12월 14일 주에서 선거인단을 인증한 후 바이든이 승리했다고 말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대통령이 “현실과 동떨어져”가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는 그 조언자들을 무시했습니다. 대신 그는 사기 주장을 때로는 환상적인 방식으로 밀어붙이는 백악관 외부의 소규모 동맹 그룹의 말을 들었습니다.

화요일 청문회에서 백악관 변호사들의 비디오 증언은 루디 줄리아니와 시드니 파월 변호사가 제안한 이론들이 손상된 투표 기계와 온도 조절 장치를 포함하여 “괴짜”라고

생각하는 이론을 설명했습니다. 12월 18일 백악관에서 열린 회담은 6시간 동안 이어졌으며 트럼프의 차기 행보를 놓고 양측이 충돌하면서 “비명”과 욕설로 이어졌다.

트럼프의 백악관 고문인 팻 시폴론은 녹화된 인터뷰에서 변호사들이 계속해서 파월과 줄리아니에게 증거를 요구했지만 좋은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위원회에 말했다.more news

대통령의 행동 촉구

트럼프는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거부감을 느꼈고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시선을 돌렸습니다.

12월 18일 회의 후 몇 시간 후, 그는 자신의 지지자들이 의회가 바이든의 승리를 인증하는 1월 6일에 “큰 시위”에 나서야 한다고 트윗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 “거기 있어라, 사나워질 것이다!”라고 썼다.

위원회는 지지자들이 반응하고 워싱턴 여행을 계획하자 트윗 후 비디오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몽타주를 보여주었습니다. 일부는 폭력적인 수사학

을 사용하고 경찰관 살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프라우드 보이즈(Proud Boys)와 선서 수호자(Oath Keepers)와 같은 극우 극단주의 단체들은 회원들을

동원해 워싱턴으로 와서 항의했고, 그 단체 회원들은 트럼프가 그날 아침 백악관 밖에서 열띤 연설을 마치기도 전에 국회의사당으로 내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