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점보 수상 레스토랑의 운명에 대한 미스터리 심화

홍콩 점보 수상 레스토랑의 운명에 대한 미스터리 심화
HONG KONG: 홍콩의 Jumbo Floating Restaurant의 운명에 대한 미스터리가 금요일(6월 24일)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 명소가 지난주 도시에서 견인되면서 실제로 가라앉았는지에 대해 주인이 혼란을 일으킨 후 더 깊어졌습니다.

홍콩 점보 수상

파워볼사이트 월요일 Aberdeen Restaurant Enterprises는 성명을 통해 선박이 일요일 남중국해의 파라셀 군도(Paracel Islands) 근처에서 “악조건에 직면해” 물을 떠돌기 시작하여 전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어 “현장 수심이 1000m가 넘고 인양작업이 매우 어렵다”고 덧붙였다.more news

목요일 밤 홍콩 해병대는 언론 보도를 통해서만 사건을 알게 되었고 즉시 회사에 보고를 요청했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부서는 보고서가 목요일에 배달되었다고 말하면서 레스토랑이 전복되었지만 “현재 점보와 예인선은 모두 시샤 섬 앞바다에 있다”고 말했으며 Paracels의 중국어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몇 시간 후 AFP 기자는 식당을 대표하는 대변인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으며 회사는 항상 “침몰”이 아니라 “전복된”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배가 가라앉았느냐는 직접적인 질문에 그는 성명이 “전복됐다”고 다시 한 번 말했다.

홍콩 점보 수상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는 회사 대변인과 비슷한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이 대화에서 배는 “침몰”이 아니라 “전복”했다고 주장했지만 여전히 물에 떠 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 신문은 해양부가 24시간 이내에 당국에 침몰 사고를 알리지 않았다면 회사가 현지 규정을 위반했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Jumbo가 침몰했다는 주초에 지역 및 국제 언론에 널리 퍼진 보도는 회사에 의해 모순되지 않았습니다.

AFP는 Aberdeen Restaurant Enterprises에 Jumbo의 상태에 대한 공식 성명과 발생한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회사는 이전에 항해 전에 수상 레스토랑을 검사하고 선박에 호딩을 설치하기 위해 해양 엔지니어를 고용했으며 “모든 관련 승인”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광 명소는 거의 10년에 걸친 재정적 어려움 끝에 COVID-19 대유행을 마지막 지푸라기로 언급하면서 2020년 3월에 문을 닫았습니다.

운영자 Melco International Development는 지난달 사업이 2013년 이후 흑자를 내고 있으며 누적 손실이 1억 홍콩달러(미화 1270만 달러)를 넘었다고 밝혔다.

여전히 매년 수백만 달러의 유지 보수 비용이 발생하고 있으며 약 12개의 기업과 조직이 무료로 인수하도록 초대를 거부했다고 Melco가 덧붙였습니다.

지난 달 점보는 6월 라이선스 만료를 앞두고 홍콩을 떠나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서 새로운 사업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레스토랑은 지난 화요일 정오 직전에 거의 반세기 동안 머물렀던 홍콩 남부 태풍 대피소에서 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