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F1 경주에서 퇴장하여 탈탄소화 경주에 참가

혼다, F1 경주에서 퇴장하여 탈탄소화 경주에 참가
봄부터 여름까지 포뮬러 원 레이싱 서킷에서 Honda Motor Co. 엔진으로 달리는 드라이버들은 33년 만에 처음으로 놀라운 5연속 체크무늬 깃발을 땄습니다.

혼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러나 한 주주가 이번 시즌이 끝날 때 F1 경주에서 철수하기로 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결정을 비판함에 따라 그 성공은 6월 말 Honda 주주 회의에서 불만을 촉발했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또 다른 사람은 “창업자는 (자동차 회사가) 엔진 생산을 중단하는 것을 보면 안타까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혼다의 미베 도시로 사장은 회사의 결정을 옹호했다.

그는 Honda의 새로운 원동력은 2040년까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차량을 더 이상 판매하지 않고 전기 또는 연료 전지 차량으로 교체하기로 한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Mibe는 “우리는 지금부터 탈탄소화 경쟁에서 경쟁할 것입니다.

Honda는 또한 가솔린과 전기의 조합으로 작동하는 하이브리드 차량 생산에 제동을 걸 것입니다.

이 결정은 직원들 사이에서도 반발과 불편한 감정을 불러일으켰고, 직원들은 “말하기 쉬운 목표”라고 말했다.

이 자동차 회사는 2025년에 도치기현 무오카에 있는 엔진 부품 공장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55세 이상의 모든 Honda 직원에게 조기 퇴직 프로그램을 제공했을 때 2,000명 이상의 직원, 즉 전체 직원의 5%였습니다. 일본, 가입했습니다.

‘HONDA-ESQUE’로 보이는 움직임

“나는 엔진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엔지니어로

일할 때 이미 자동차가 점점 더 전기화되어 (엔진)이 과거의 일이 될 것이라는 직감이 있었습니다.”라고 전직 엔진 엔지니어인 Mibe가 말했습니다. “탈탄소화의 흐름과 함께 그 추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이 2035년부터 휘발유 자동차의 판매를 사실상 금지할

계획인 반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030년에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절반이 배출가스 제로를 달성하도록 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혼다

혼다의 행보는 해외 시장에서 전기차로의 전환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를 ‘혼다식’으로 본다.

한 전 직원은 혼다 엔지니어의 대를 이어 내려온 ‘사다리를 빼내고 2층으로 안내하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그것은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직원들이 그것을 달성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가지 성공적인 예는 1970년대 CVCC 엔진의 개발이었습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미국에서 배기가스 규제를 강화하기 위해 대기청정법이 제정되었을 때, 혼다는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최초의 자동차 제조사였습니다. 그것은 Civic 모델의 큰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1990년대에 캘리포니아의 저공해 차량 기준을 충족했을 때 Mibe는 엔지니어로 참여했습니다.

혁신으로 판도를 바꾸다

혼다의 연소 엔진 퇴출은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에 남아있는 정체감과 완전히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Honda는 엔진 기술 면에서 항상 최상위 기업이었지만 1990년대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에서는 Toyota Motor Corp.에 뒤쳐졌습니다. 판매 대수와 이익 측면에서도 경쟁사에 크게 뒤쳐졌습니다.

부품업체의 한 고위 관계자는 “도요타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옵션으로 내세우고, 차세대 기술에 집중해 판도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