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중단 프랑스어 서비스법을 위반했습니다

프로그램 중단 Sudbury 대학은 파산 신청 후 2021년 4월에 29개의 프랑스어 프로그램을 제거했습니다.

온타리오 주 프랑스어 서비스 커미셔너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서드베리의 Laurentian University는 2021년 4월에 29개의 프로그램을 삭감하면서 프랑스어 서비스법을 위반했습니다.

온타리오 주의 옴부즈만 부국장이자 프랑스어 서비스 국장인 Kelly Burke는 프랑스어권 담당부서가 “Laurentian University가 지정을 준수하는지 모니터링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지 않아 아무도 언어권 보호를 보장하지 않는 상황에 기여했습니다. 프랑스어 서비스법에 따라.”

2021년 2월 Laurentian은 파산 신청을 하고 채권자 보호에 들어갔다. 그해 4월 대학은 프랑스어 29개를 포함해 72개 프로그램을 줄였다. 대학은 또한 100명 이상의 교수와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삭감 후 Burke는 불어권 교육 삭감으로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학생, 교사 및 온타리오 주 프랑스인으로부터 60건의 불만을 접수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6월 16일, 그녀의 사무실은 Laurentian, 프랑스어 사용 부서, 대학 및 대학 부서가 프랑스어 서비스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보고서는 “대학이 규정된 절차를 따르지 않고 두 개의 지정된 학위(인문학 석사 및 인간 동역학 석사) 제공을 중단함으로써 법의 요구 사항을 위반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중단 프랑스어

“또한 지정된 학위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것이 학생들이 프랑스어로 해당 학위를 취득하는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평가하는 프로세스가 없다는 것도 발견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기자 회견에서 Burke는 대학이 프랑스어 프로그램 삭감의 잠재적 영향에 대해 대학부 또는 프랑스어권 부서와 협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19개 추천 프로그램 중단

“왜 그런 겁니까?” 그녀가 물었다.

Burke는 평가, 상담 및 협업의 세 가지 핵심 영역을 다루는 19개의 권장 사항을 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평가 과정에서 협의가 부족해 대학이 프랑스어 서비스법을 위반했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했다.

“나는 또한 협의, 평가 및 협업 프로세스의 부족이 세 조직의 사전 조치 부족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Burke는 그녀의 보고서에서 그녀의 모든 추천이 주정부 부처와 Laurentian University에서 수락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프랑스 교육은 ‘나중에 생각’이라고 옹호자

Nord-Ontarienne pour une Université de Langue Française(프랑스어 대학을 위한 북부 온타리오 연합)의 대변인
Denis Constantineau는 목요일 아침 보고서가 발표된 후 불어권 커뮤니티에 “많은 소문”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합은 서드베리 대학교가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랑스어 프로그램과 대학교를 인수하도록 추진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