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에 취임

페르디난드

고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Ferdinand Marcos)의 아들이 목요일에 클랜의 집권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필리핀의 고(故) 독재자 페르디난드 마르코스(Ferdinand Marcos)의 아들이 목요일에 대통령으로 취임하여 씨족을 필리핀의 최고 직책으로 되돌리기 위한 수십 년간의 노력을 완료했습니다.

Ferdinand “Bongbong” Marcos Jr(64세)는 지난 달 선거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하여 그의 아버지가 1986년 민중 반란으로 축출된 이후 가장 큰 승리를 얻었습니다.

그는 치명적인 마약 전쟁으로 국제적 악명을 얻었고 퇴임 후 의심되는 딜러를 살해하겠다고 위협한 매우 인기 있는 로드리고 두테르테의 뒤를 이습니다.

Marcos Jr는 정오에 수백 명의 국내외 고위 인사와 언론인 앞에서 마닐라 국립 박물관의 공개 행사에서 선서를 할 것입니다.

취임식을 위해 수도 전역에 15,000명 이상의 경찰, 군인 및 해안 경비대가 배치되었습니다.

대법원이 Marcos Jr를 선거에서 실격시키고 그의 취임을 막으려는 최종 시도를 기각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물가 상승이 이미 코비드-19로 황폐해진 경제를 압박함에 따라 Marcos Jr는 인플레이션 해결, 성장 촉진, 식량 생산 증대를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그는 문제가 있는 부문의 정밀 검사를 이끌기 위해 자신을 농업 장관으로 임명하는 드문 단계를 밟았습니다.

Marcos Jr는 또한 중국이 거의 전적으로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는 남중국해 분쟁에 대한 필리핀의 권리를 방어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페르디난드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그는 미디어 인터뷰를 크게 기피한 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이나 리더십 스타일에 대한 힌트를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친두테르테 평론가인 리고베르토 티글라오(Rigoberto Tiglao)는 최근 마르코스 주니어(Marcos Jr.

Tiglao는 Marcos Jr의 경제 팀의 “성공한 학자”와 조언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거물”의 지원을 지적했습니다.

Duterte보다 더 예의 바르고 비즈니스적인 것처럼 보이는 Marcos Jr는 대규모 소셜 미디어 잘못된 정보 캠페인의 도움으로 집권했습니다.

친마르코스 그룹은 가족을 긍정적으로 묘사하는 가짜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로 필리핀인들을 공격했으며, 총대주교의 20년 통치의 부패와 권리 남용을 무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Marcos Jr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은 Duterte보다 더 많은 득표로 부통령직을 확보한 Duterte의 딸 Sara와의 동맹과 경쟁 왕조의 지원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마르코스 주니어가 두테르테 장로보다 덜 폭력적이고 예측하기 쉬울 것이라고 기대하지만 활동가와 종교 성직자들은 그가 승리를 통해 권력을 확고히 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좌파 동맹인 바얀은 “마르코스 주니어가 과거의 남용과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독재 정권을 ‘황금기’로 찬양하는 것은 임기 동안 어두운 유산을 계속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경고했다.More news

아버지의 통치로부터 거리를 두었지만 비판은 하지 않은 마르코스 주니어는 지난달 “항상 완벽을 위해 노력한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