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처벌인가 실효제재인가

집단처벌인가 실효제재인가? 유럽, 러시아 관광객 입국 금지

키예프, 우크라이나 — 유럽이 우크라이나에서 6개월간 전쟁을 벌인 후 분노와 고뇌

외교적, 도덕적 의미가 깊은 문제, 즉 러시아인 여행자를 금지할지 여부를 놓고 씨름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키예프 동맹국들은 햇볕을 쬐는 러시아 관광객들의 분할 화면 병치에 경악했습니다.

집단처벌인가 실효제재인가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여름의 일부를 폭탄 대피소에서 보내고 미사일과 포병을 피하면서 지중해 해변에서 보냅니다.

집단처벌인가 실효제재인가

이달 초 우크라이나 정부의 탄원에 힘입어 브뤼셀에서 비자 금지에 대한 논쟁이 격렬해지고 있습니다.

전쟁의 다음 단계에서 러시아와 얼마나 공격적으로 맞서야 하는지에 대해 서방 내 오랜 분열을 강조하는 워싱턴에게.

유럽의 수도를 둘러싼 도덕적 문제의 핵심은 러시아 대중의 책임입니다. 일반 시민들이 눈에 띄는 반대를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전쟁을 가능하게 했는지 여부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한 유럽의 투쟁은 다원주의와 공정성이라는 서로 경쟁하는 가치를 겨루는 것입니다.

국가 주권 대; 국가의 행동에 대한 책임 대 “집단 처벌”의 도덕적 해이.

“우리는 처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전쟁을 끝내려는 제한 조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Urmas Reinsalu 에스토니아 외무장관은 이번 주 Zoom을 통해 NBC News에 말했습니다. “특정 국가에 입국할 수 있는 권리는 인권이 아닙니다.”

이 결정은 대륙에 상당한 경제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분석 회사 GlobalData에 따르면 러시아인 여행자는 작년에 외국에서 225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러시아에서 약 1,370만 명의 국제선이 출발했습니다. 러시아인에게 가장 인기있는 목적지 중 하나는 이탈리아와 키프로스입니다.

키예프는 이러한 변화를 원하며 유럽 연합 국가와 미국을 포함하는 7인조 그룹에 러시아인 여행자를 금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문제는 다음 주 EU에서 최고조에 달할 수 있습니다. 외무장관들이 프라하에서 회의를 하고 있지만 모든 서방 국가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more news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최근 “이것은 푸틴의 전쟁”이라고 덧붙였다.

요제프 보렐 EU 외교정책실장은 월요일 스페인에서 열린 회의에서 “좋은 생각이 아니다”며 “좀 더 선별적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주에 미국도 비자 금지에 반대했습니다.

“미국은 러시아의 반체제 인사나 인간에 취약한 사람들의 피난처와 안전으로 가는 길을 막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권리 남용”이라고 국무부 대변인이 말했다. “러시아 정부의 행동과 우크라이나 정책, 그리고 러시아 국민 사이에 선을 긋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스크바의 문앞에 있는 많은 국가들은 진행 중인 전쟁을 고려할 때 일부 경우에 보안 문제를 인용하여 러시아인의 입국을 중단하라는 혐의를 주도했습니다.

핀란드는 러시아인에게 발급되는 비자 수를 90% 줄일 계획이다. 그리고 폴란드는 EU를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인에게 26개 유럽 국가 내에서 여권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솅겐 비자를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