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코무지 전 자유당 내각 장관 향년 88세로 별세

조 코무지 가족은 Comuzzi를 온타리오 북서부 Thunder Bay 사람들의 ‘두려운 옹호자’로 기억합니다.

전 자유당 의원이자 내각 장관인 조 코무지가 8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일요일 CBC 뉴스에 확인했습니다.

Comuzzi는 새해 전날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확인했습니다. 사망 원인은 즉시 알려지지 않았다.

조 코무지 장관

1988년 Comuzzi는 1988년부터 2007년까지 자유당 의원을 지냈을 때 보수당을 지지한다는 이유로 당에서
쫓겨났을 때 Thunder Bay-Nipigon 라이딩을 위해 처음으로 하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예산.

그는 같은 해에 보수당에 합류하기 위해 건너기 전에 무소속으로 잠시 앉아 있었습니다. 그는 2008년에 은퇴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북부 온타리오를 위한 연방 경제 개발 이니셔티브(Federal Economic Development Initiative)의 자유당 국무 장관이었습니다.

전 자유당 장관 조 코무지 별세

“그는 정치 생활에서 20년 동안 많은 포트폴리오에서 일했습니다. 주요 내용: 캐나다-미국 관계 내각 위원회 공동 부의장,
의장: 미국 국제 공동
위원회 캐나다 지부, 여왕 추밀원 의원 캐나다를 위해”라고 그의 딸 Mary-Catherine Comuzzi가 CBC News와의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파워볼 모음

그녀는 “그가 어떤 직분을 맡았든 그는 항상 썬더 베이와 노스웨스턴 온타리오 주민들을 위한 두려움 없는 옹호자로 남아 있었다”고 말했다.

전 자유당 의원이자 내각 장관인 조 코무지가 12월 31일 8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일요일 CBC 뉴스에 확인했습니다.

Thunder Bay-Superior North에서 세 번 선출된 Patty Hajdu 원주민 서비스 자유부 장관은 일요일에 트위터를 통해 애도를 표했습니다.

Hajdu는 “전 Thunder Bay-Superior North MP Joe Comuzzi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되어 슬프다. Comuzzi 가족에게 조의를 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물 기사 보기

100,000명 이상의 러시아군이 현재 우크라이나 국경에 주둔하고 있으며 이동 병원 및 기타 기반 시설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서방 정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조치에 대해 경고했으며,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침공이 발생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브라운은 “푸틴 대통령이 장기전을 하기 때문에 매우 걱정스럽다.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러시아 군대를
재건하고 다음에 무엇이 닥쳐올지에 대비해 국민을 정신을 차리게 하는 데 정말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브라운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의한 러시아 시민 사회의 파괴”(푸틴 반대자인 알렉세이 나발니의 체포,
야당 단체의 근절, 우크라이나 침공 가능성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 등)는 모두 작년 내내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

“일부 사람들은 아마도 블라디미르 푸틴이 소련을 재건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라고 하노만싱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