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코비드, 중국 시진핑 위험

제로 코비드, 중국 시진핑 위험
지난 6월에는 중국 금융허브 상하이에서 베이징으로 가는 고속열차 승객들이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했다.

수도로 가는 도중 방호복을 입은 관리들이 열차를 멈추고 탑승한 후 확성기로 승객 중 한 명이 코로나19 집단에 연결되었기 때문에 모두 내려야 한다고 알렸습니다.

중국인들은 정부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팬데믹 초기에 이러한 요구를 대부분 따랐습니다. 이제 당국은 그러한 준수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제로 코비드

여행자들은 “아니요! 우리가 왜 내려야 합니까? 어떻게 이 사람을 기차에 태우게 하였습니까?”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격리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제로 코비드

이러한 조치는 중국의 비타협적인 “코로나 제로” 전략의 일부입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다른 길은 용납될 수 없다고 거듭 경고했다.

우한에서 처음 발병한 후 이 나라는 거대한 코비드 보호 거품 안에 갇혀 다른 곳에서 경험한 높은 사망률로부터 인구를 보호했지만 대가를 치르고 정치적 위험이 커졌습니다.

중국에서 공산당이 무엇보다도 두려워하는 것은 심각한 사회적 불안입니다. 시 주석은 올해 말 당대회에서 역사적인 3선에 진입하기 전에 이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불확실성의 구름
나머지 세계가 코비드와 함께 살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중국은 여전히 ​​거의 모든 것보다 바이러스와의 싸움을 우선시하는 유일한 주요 경제입니다.

이른바 제로 코비드 조치에는 대량 테스트, 추적 및 엄격한 격리가 포함됩니다.

소수의 사례만으로도 도시 전체가 폐쇄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베이징에서는 최근 몇 건의 감염이 발생했지만 2,100만 명이 넘는 주민들이 공공 건물과 모퉁이 상점에 접근하기 위해 3일마다 PCR 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야 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 교외 전체가 신속히 봉쇄될 수 있다. 특히 상점, 바, 레스토랑이 셔터를 내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의 모든 사람들은 불확실성의 구름 아래에서 살고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렵고 사람들이 이것을 얼마나 더 참을지 궁금합니다.

당이 이 모든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면, 그래야 합니다. 주민들이 다시 집에 갇히게 된다면 상하이에서의 폭동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코로나19 접근 방식을 바꿀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세상은 그 이유를 묻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정치와 백신입니다. more news

중국의 백신 비율은 여전히 ​​​​너무 낮습니다.
중국이 백신 접종률에 대해 공을 뺀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백신 접종률은 여전히 ​​국가가 안전하게 재개하기에는 너무 낮은 것으로 보입니다.

관리들은 광범위한 발병이 병원을 압도하고 많은 사망자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ational Health Commission)의 Liang Wannian 교수는 지난 3월 “일부 취약 집단은 2회 접종이나 추가 접종으로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백신 비율을 높이려는 움직임이 뒤늦게 나타났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89%의 사람들이 2회 접종을 받았지만 적격한 ​​사람들 중 56%만이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