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경찰서장, 동료들 성폭행 폭로

전직 경찰서장, 동료들 성폭행 폭로
전직 경찰청장이 자신이 젊은 경찰관이었을 때 두 명의 고위 동료에게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털어놨다.

전직 경찰서장

2017년 노팅엄셔 경찰에서 은퇴한 수 피시는 이전에 경찰에 “성차별이라는 유독한 문화”가 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피쉬 씨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첫 번째 폭행을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두 번째 폭행을 신고했지만 경찰관은 그대로 있었다.

목격자 없어”
그녀는 두 번의 폭행에 대해 “원치 않는 만지는 것이 가장 좋은 표현일 것”이라며 “기술적으로 음란한 폭행”이라고 덧붙였다.

첫 번째 폭행에 대해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훨씬 어리고, 훨씬 더 취약하다고 느꼈고, 목격자도 없었고, 고위 장교였습니다. 그는 매우 호의를 받았고, 매우 존경받았습니다. 누가 저를 믿겠습니까?”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두 번째 상황은 정확히 같았습니다. 단지 제가 나이가 많았지만 여전히 후배였습니다.”

그녀는 3월 3일 런던 남부의 친구 집에서 집으로 걸어가다가 실종된 사라 에버라드의 죽음 이후에 만들어진 ITV 투나잇 프로그램 Women: How Safe Are We?의 폭행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전직 경찰서장

그녀의 유해는 나중에 켄트의 삼림 지대에서 발견되었으며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그녀의 살인 및 납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Fish 씨는 이전에 Everard 씨를 위한 집회에 대한 Met Police의 대응을 “제도적” 여성혐오라고 묘사했습니다.
이 부대는 경찰이 여성들에게 수갑을 채우고 런던 남부의 클래펌 커먼(Clapham Common)에서 철수한 철야 집회를 처리한 것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피쉬의 지휘 하에 노팅엄셔 경찰은 2016년 여성혐오를 증오범죄로 기록한 최초의 부대였습니다.
그녀는 1986년에 군대에 합류했지만 그녀가 폭행을 당했을 때 어느 군대에서 일하고 있었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More News

Fish는 Nottinghamshire, West Midlands, Met Police 및 전국적으로 제복 및 형사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폭행한 두 번째 남자가 다른 경찰서에서 일했으며 “매우, 매우 선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트 미들랜즈의 최신 뉴스와 이야기
피쉬는 경찰의 공격이 “경찰 지도부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지난 몇 주 동안의 비극적인 사건이 실제로 경찰에 경종을 울리는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 인구의 절반에 해당하는 여성이 경찰 서비스를 신뢰하기를 바란다면 경찰은 경청하고 그에 따라 대응해야 합니다.”
경찰 연맹(Police Federation)과 노팅엄셔 경찰(Nottinghamshire Police)에 논평을 요청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피해자들 실망”
여성 정의 센터(CWJ)는 피쉬에게 일어난 일은 남성 경찰관에 대한 여성 경찰관의 불만에 대한 “넓은 그림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CWJ의 노가 오퍼(Nogah Ofer) 변호사는 “가정 폭력과 때로는 다른 경찰관의 성범죄를 신고한 여성 경찰관의 신고가 많았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많은 남성 장교들은 우리가 접촉했던 여성들보다 나이가 많고 부대 내에서 꽤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