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에 대한 매우 영국적인 비전?

전쟁에 대한 매우 영국적인 비전?
과소평가된 Eric Ravilious의 걸작은 전쟁과 평화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여 우리로 하여금 “평온한 마음으로 전쟁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Beverley D’Silva는 그의 작품, 삶, 비극적인 죽음을 탐구합니다.

전쟁에

그는 Westbury Horse,
비치 헤드와 윌밍턴의 롱맨. 그는 세기 중반의 연대기였습니다.
잔디밭의 차, 그린 위의 크리켓, 집에 불을 지피는 등 주제가 이제 전통적인 영국의 전형으로 여겨지는 영국인의 삶.

다음과 같이 더:

  • 전쟁의 전장에서 잊혀지지 않는 그림
  • 궁극의 반전 영화
  • 파시즘에 맞서 싸운 그림 이야기

Eric Ravilious는 화가이자 디자이너이자 조각가였지만 그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전쟁 예술가였습니다.
그의 세대 중 가장 훌륭하고 다작이었던 그는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현역으로 사망했습니다.
올해는 그의 서거 80주년이 되는 해이며,
Ravilious, 그의 삶과 전쟁 기술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무엇이 위대한 전쟁 예술가를 만드는가?
논쟁에 참가한 중국 작가이자 다큐멘터리 감독인 아이 웨이웨이(Ai Weiwei)는 전쟁 예술가이자 갈등에 대응하는 작업을 해왔다.
“내 생각에 Eric Ravilious는 접근 가능한 언어와 차분한 태도를 사용하여 현실에서의 삶의 잔혹성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라고 그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전쟁에

먹튀검증사이트 Ravilious의 전쟁 예술은 “순수함과 순수함”으로 탁월하다고 Ai 씨는 말합니다.
확실히 Ravilious의 성격(그의 경쾌함과 기쁨의 감각)은 HMS Glorious in the Arctic, 1940에 수채화 물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배가 항해하는 배, 파괴의 배보다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반면 비행기는 기만적인 단순함의 절묘한 구성으로 머리 위를 즐겁게 활공합니다.
또는 그의 그림 Dangerous Work at Low Tide, 1940, 켄트 주 휘트스터블의 굴 침대에서 독일 기뢰를 해체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해군 장교를 묘사합니다.
Ravilious의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 만화 같은 인물, 고요한 조수 웅덩이와 하늘은 명백한 위험이나 위협을 완화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는 종종 매우 위험한 상황에서 작업했습니다… 군함 갑판에 스핏파이어가 머리 위로 날아가는 그림을 그리거나 그의 페인트가 사방에 날릴 수 있는 속도로 움직이는
이 소프트 포커스, 꿈꾸는 비전을 그의 전쟁 예술가 동시대 사람의 작품과 대조하십시오.
Henry Moore의 Shelterers in the Tube, 1941년, 검은 시체 더미가 그을음이 나는 바닥에 쓰러져 있거나 불안의 소란 속에 똑바로 앉아 있습니다. 또는 Edward Ardizzone의 Scout Cars of a Regiment of Hussars Liberating a Stalag, 1945;
굶주리고 고문당한 인물들이 철사에 달라붙어 떠나지 못하는 한심한 장면.
Raviious가 이러한 임무를 수행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궁금합니다.
억누를 수 없는 기쁨과 낙관주의로 모든 주제에 접근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more news
Ravilious의 스타일을 이해하려면 그의 배경과 성격을 살펴봐야 합니다.
Ravilious는 춤과 펍 게임을 좋아하고 항상 휘파람을 불며 상냥한 성격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아티스트 친구인 John Lake에 따르면 그는 “특별한 팬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