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시간: 우리가 ‘놀이’를 좀 더 진지하게 해야 할 때인가요?

재생 시간: 우리가 ‘놀이 진지하게 생각하자

재생 시간: 우리가 ‘놀이

누군가가 게임을 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보통 어린애들이죠?

많은 사람들은 성인이 되어서 빙고, 전함, 봄버맨을 하는 것을 어린애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놀이터에서 벽돌을 쌓는 것부터 양로원에서 주사위를 굴리는 것까지, 노는 것은 인간 경험의 중요한 부분이다.

전문가들은 어른 놀이의 개념을 비웃기 보다는, 우리는 어른 놀이의 이점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한다.

나침반 듣기: 우리가 BBC 사운드에서 재생하는 이유
놀이는 당신의 자유시간을 당신의 콘솔로 외계인을 날려보내는 것에서부터 마을 회관에서 매주 열리는
다리 세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어린 아이로서 우리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사회적으로 더 받아들여지는 것처럼 보인다.

재생

이스트 런던 대학의 아동 심리학자이자 신경 과학자인 샘 와스는 자신의 실험실에서 놀면서 아이들의 뇌를 연구해 왔다.

그는 그것들이 “과잉 연결”되어 있다고 설명한다 – 어린 아이의 뇌에는 어른의 뇌보다 다른 뉴런들 사이에 더 많은 연결고리가 있고, 그 결과 그들의 뇌는 “더 지저분하다”.

놀이는 그들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지저분한 배선도를 분류하는 과정에 도움이 됩니다.”라고 Wass는 설명합니다.

“당신은 이전에는 반드시 연결되어 있지 않았던 뇌의 다른 부분들 사이를 연결시키고 그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반복 과정을 통해 여러분은 서로 다른 뇌 영역 사이의 연결을 강화하는 것을 돕습니다.”

놀이의 신경학적 이점뿐만 아니라, 그것은 어린 아이들이 실험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상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고 Wass는 주장한다.

그는 6살짜리 아이들이 전날 밤 텔레비전에서 보았던 테러 관련 뉴스를 재연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