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는 무적의 여름에

원숭이 수두는 무적의 여름에 대한 게이 남성의 계획을 어떻게 망쳤습니까?

많은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들에게, 무질서하고 혼란스러운 원숭이두 발병으로 인해 충분히 얻은 기회로 여겨졌던 여름이 뒤집혔습니다.

카지노 제작 코비드 위기 — 마침내 바이러스 감염의 위협 없이 게이 형제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그러나 현충일 직후 이 남성은 물론 트랜스젠더 및 기타 퀴어 사람들(줄여서 GBTQ,

원숭이 수두는

레즈비언의 원숭이 수두 위험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원숭이 수두가 종종 신체에 파괴적이고 변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끔찍한 보고를 정면으로 마주했습니다.

그 다음은 퀴어 활동가들이 바이든 행정부가 발병에 대해 어설픈 초기 대응으로 특징짓는 것에 대한 분노와 좌절이었습니다.

원숭이 수두 역학, 지연된 백신 전달, 바이러스에 대해 가장 잘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논쟁에 대한 광란의 미디어와 공중 보건 보고서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바이러스는 원숭이 수두 감염의 단순한 위협으로 인해 많은 경우에 행복, 웰빙 및 서로의 연결이 상당히 손상된 수백만 GBTQ 사람들입니다.

멕시코 시민이자 뉴욕시에서 행정학 대학원생인 29세의 Guillermo Rojas는 “인생이 멈췄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이 돌아가서 열리는 멋진 여름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보스턴에 있는 LGBTQ 건강에 중점을 둔 펜웨이 연구소의 정신과 의사인 알렉스 큐로글리안(Alex Keuroghlian) 박사는 “발병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극도로 고통스러운 일이며

AIDS 전염병의 초기를 연상시킨다는 점에서. 그것은 사람들의 공동체 의식, 결속력, 소속감에 오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행스럽게도 미국에서는 미국 원숭이두에서 사망한 사례가 최대 1건 있었습니다.

확진자는 19,465명으로 늘었다. 그리고 느린 시작 이후에, 연방 정부는 현재 약 800,000개의 백신 바이알을 배포했으며 대량 공급이 짧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보기 흉한 병변을 일으키는 바이러스가 어떻게

남성 간의 섹스 중에 압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이 발병은 게이 커뮤니티에 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100명 이상의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및 퀴어들이 원숭이두가 그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아보기 위한 NBC News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했습니다.

커뮤니티의 이 다양한 단면이 가장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었던 것은 기회를 놓쳤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섹스, 한 번도 가지 않은 날짜, 피한 친구와의 모임에 대해 썼습니다.

응답자들은 그 모든 회피가 고양이의 공포, 즉 전염,

고통과 고통, 외롭고 잠재적으로 재정적으로 파멸적인 몇 주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집에서 격리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적이 되기를 바랐던 여름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그들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