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공습으로 러시아인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공습으로 러시아인 52명 사망; 모스크바 분쟁 청구
우크라이나는 화요일 우크라이나 남부의 탄약고에 대한 장거리 미사일 공격으로 러시아인 52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모스크바는 민간인 7명이 사망했다고 주장하며 이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는 헤르손 지역의 Nova Kakhovka 마을에 대한 공격이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첨단 HIMARS 이동식 포병 시스템을 공급한 후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군대가 더 정확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켓과 포병 부대의 결과에 따르면 적군은 52명(인명), Msta-B 곡사포, 박격포 1대, 장갑차 및 기타 차량 7대, Nova Kakhovka의 탄약고를 잃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군 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우크라이나가 공격한 지역은 러시아가 2월 24일 침공을 개시한 후 탈취한 지역이다.
흑해에 접근할 수 있는 이 지역은 전략적으로 중요합니다.

케르손에 있는 러시아인이 설치한 관리는 다른 버전의 사건을 발표했는데, 최소 7명이 사망했고 민간인과 민간 기반 시설이 타격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TASS 통신은 러시아 설치의 수장인 블라디미르 레온티예프(Vladimir Leontyev)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Kakhovka 지역 군-민간 행정부는 이 공격으로 최소 7명이 사망하고 약 6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잔해 밑에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상자들은 병원으로 옮겨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와 집에 막혀 있습니다.”
Leontyev는 TASS 계정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창고, 상점, 약국, 주유소, 교회가 공격을 받았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전쟁에서 민간인을 무차별적으로 살해했다고 서로 비난해 왔다.

우크라이나

에볼루션카지노 유엔 인권 사무국은 화요일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5,024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실제 사망자는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일요일 키예프 군대가 반격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헤르손에 있는 민간인들에게 대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전투가 있을 것이 분명하고 포격이 있을 것이므로 우리는 (사람들에게) 긴급하게 대피할 것을 촉구합니다.”
Iryna Vereshchuk 부총리는 국영 TV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편, 러시아군이 도네츠크 지방의 우크라이나군 진지를 포격하고 있던 동부 우크라이나에서는 전투가 계속되었습니다.

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지역 주지사는 브리핑에서
러시아군, 특히 바흐무트와 시베르스키 지역, 슬로비안스크와 크라마토르스크 주변.

그는 러시아군이 돌파를 시도했지만 격퇴당하면서 이 지역의 전체 전선이 끊임없는 포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도네츠크에서 계속해서 “영토를 점진적으로 획득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영국은 성명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군에 대한 압박을 유지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추가 공격을 위해 재편성 및 재구성.”
도네츠크의 차시브 야르(Chasiv Yar) 관리들은 지난 토요일 러시아의 한 아파트 건물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34명으로 늘어났고 9명이 잔해에서 안전하게 구조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