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게임을 위해 주차하는 것이 아닙니다.

야구

7월이면 다저 야구 스타디움 주차장에 차들이 줄지어 서 있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결국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야구 게임이 있습니다.
2020년 7월, 적어도 아직까지는 야구는 없지만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는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메이저리그 구단주와 선수들은 10일 조금 넘는 시간 안에 60경기 일정을 특징으로 하는
시즌을 다시 경기장으로 돌려 시즌을 시작할 계획이다.
일정의 훈련 부분이 일부 움푹 들어간 곳을 쳤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고,
플레이어는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여 옵트아웃했습니다.
일부 팀은 시험 결과가 늦어져 연습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계속되고 있다.

허니빗 투자사이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로스앤젤레스, 피닉스, 휴스턴, 마이애미, 세인트 피터스버그, 플로리다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COVID-19 그래프를 보면 비즈니스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및 텍사스는 COVID-19 테스트 양성 및 COVID-19 확산에 대해 세계에서 최악의 지역 중 일부입니다.
의료 시스템이 긴장되고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COVID-19 사례가 급격히 증가한 또 다른 주인 조지아의 수도인 애틀랜타에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그러한 도시와 주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저스는 7월 23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버블이나 허브 도시에서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팀은 도시에서 도시로 날아다니며 호텔에 머물고 게임에 버스를 탈 것입니다. 그러나 선수들은 경기를 하고 싶어하고 언론 매체는 콘텐츠가 필요하고 사람들은 야구장 주차장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습니다.

정치계 뉴스

메이저리그 사커는 장기전을 준비하고 있다. 올 여름 월트 디즈니 월드의 올랜도 지역에서 리그가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오면서 두 팀이 MLS Is Back 이벤트에서 철수해야 했습니다. 달라스와 내슈빌. 그 팀에는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소식은 리그가 3개의 확장 팀을 얼음에 넣었다는 것입니다. Charlotte은 2021년에 팀을 구성해야 했지만 프랜차이즈는 2022년에 첫 경기를 치릅니다. Sacramento와 St. Louis는 2022년 대신 2023년에 운영을 시작할 것입니다. 아마도 리그는 Charlotte 팀이 두 번째 물결에 의해 중단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코로나19. 리그는 텍사스 오스틴 확장 팀이 2021년에 정시에 시작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오스틴을 강타한 COVID-19는 일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