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위기: 터키가 쿠르드족 거주지 아프린을

시리아 위기: 터키가 쿠르드족 거주지 아프린을 공격할 준비가 된 이유

터키 텔레비전 채널은 매시간 시리아 국경에서 군대, 탱크 및 장갑차의 배치를 보여주는 사진을 보도해 왔습니다.

한 친정부 채널은 “터키가 아프린을 공격하기 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 특파원은 국경에 있는 군대가 당국이 시리아 내에서 테러 표적이라고 부르는 것을 이미 가리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터키 포병이 그 지역을 포격했다는 보고도 있었다.

시리아 위기

토토사이트 이번 주 초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은 시리아 북부의 쿠르드족이 장악한 영토에 대한 작전이 임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리아의 아프린과 만비즈를 시작으로 테러 둥지를 하나씩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르도안 총리의 발표는 미국이 쿠르드족 YPG 전사로 구성된 30,000명의 강력한 국경 보안군을 구성하기로 한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Afrin에 대한 공격은 쿠르드군과 함께 ISIS를 표적으로 삼고 Azaz에서 Jarablus에 이르는 지역을 터키의 지원을 받는 반군이 통제하는

Euphrates Shield Operation의 연장선이 될 것입니다. 8개월간의 운영은 공식적으로 2017년 3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시리아 위기

“유프라테스 쉴드 작전은 몇 달 전에 러시아 전투기가 터키에 의해 격추되었을 때, YPG 군대와 미국의 협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고

앙카라가 북부 시리아에서 점점 더 게임에서 밀려난다고 느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군사 전문가인 Metin Gurcan은 말합니다.

“Euphrates Shield 덕분에 터키는 시리아 게임에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Afrin에 대한 작전의 타이밍은 같은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합니다.

Ankara는 이제 점점 더 궁지에 몰리고 있습니다.” 터키 국경과 맞닿아 있는 시리아. 그것은 북부 시리아의 다른 쿠르드족 통제 지역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터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국경을 따라 “쿠르드족 회랑”이 설치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미국이 주로 쿠르드족 국경 보안군을 구성하기로 한 결정이 실제로 터키가 아프린 작전을 추진하게 만들었다고 믿습니다.

국제 관계 학자인 아흐메트 카심 한(Ahmet Kasim Han)은 “미국이 정말로 그런 국경군을 형성한다면 시리아에는 완전히 다른 방정식이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시리아 북부에 YPG-PKK 국가를 형성하는 것으로 잠재적으로 끝날 수 있는 과정을 가리킬 것입니다. 워싱턴은 터키가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야 했습니다.” Afrin에 대한 작전은 시리아 반대파와 함께 수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프라테스 방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전사.

보도에 따르면 공격은 터키 포병 부대가 발포하고 땅을 정리하면서 시작될 것이며, 반군 부대가 진입할 것입니다. 터키 지상군이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Metin Gurcan은 공군의 지원 없이 작전을 수행하면 터키의 상황이 매우 복잡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이것이 Afrin

작전에 대한 러시아의 지원이 필요한 이유라고 믿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