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마리의 도난당한 꿀벌 탈출,

수천 마리의 도난당한 꿀벌 탈출, 양봉가의 집으로 돌아 가기
영국의 시골 농장에서 도난당한 수천 마리의 꿀벌이 납치범을 피해 달아난 후 스스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400,000개 이상의 곤충이 5개의 벌통에서 도난당했으며 관리들은 범인이 다른 지역 양봉가일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콘월의 Tresillian House에서 대담한 강도로 도난당했습니다. 풀밭에 있는 범인의 타이어 자국만이 유일한 증거였다.

경찰은 벌통이 지역에 저장되고 있다고 믿었고 이제 부지런한 꿀 생산자들이 자발적으로 복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천 마리의

보조 양봉가인 Kathrin Barnes는 돌아오는 꿀벌들이 돌아올 때 새 벌통에 넣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천 마리의

그들은 꿀벌이 근처에 있다고 의심하고 모두가 콘월의 St. Newlyn East에 있는 사유지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그녀는 “너무 많아서 근처에 있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임을 알 수 있다.

“벌이 1마일 미만으로 이동하면 이전 위치로 돌아갑니다.

“냄새를 쫓는다면 아마 모두 돌아올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희망입니다.”

다섯 개의 두드러기는 오후 6시 사이에 채취되었습니다. 6월 11일과 6월 12일 오전 6시.

양봉가 가이 반즈(Guy Barnes)는 도둑질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감정적”인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각 벌통에 80,000마리의 꿀벌이 있으며 5마리를 모두 제거하려면 전문 지식과 대형 차량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arnes는 벌집이 무겁고 운반 및 취급이 까다롭기 때문에 강도가 다른 양봉가에 의해 수행된 것이 틀림없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그는 “돈 때문이었을 수도 있지만 잘 모르겠다. 불행히도 내 직감은 또 다른 골키퍼다.

“그들을 가져오고, 여러 사람이 있고, 그들을 수송할 만큼 충분히 큰 차량이 있는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우리 지역 생태계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양봉가들에게는 사랑의 노동이자 10년의 노동입니다.

“일요일 아침에 충격적인 전화를 받았어요. 이 트랙 한 쌍이 들판으로 들어가는 사진과 이 모든 벌집이 있던 빈 장소에 대한 사진이었습니다.”

양봉가이기도 한 Steve Applewhite 상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꿀벌이 도난당하기 전에 벌집이 있던 장소로 돌아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는 이 벌집이 처음에 Tresillian House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으로 이전되거나 저장되었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more news

“또한 이 상당한 무게의 화물을 운반하려면 상당히 큰 차량이 필요하며 혼자 처리하고 운반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울 것입니다.”

“잘 이용되는 도로이기 때문에 지나가는 운전자들이 수상한 사람이나 벌통을 실은 차량을 보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범죄는 사람의 재산을 훔쳤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양봉가인 나 자신도 도난당한 꿀벌의 복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우려됩니다.

“우리는 증인을 요청하고 토요일 늦은 시간부터 일요일까지 이 지역에 있었던 모든 사람에게 주목할만한 사항을 보고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또한 대중이 [폐쇄 회로 텔레비전]을 확인하고 도로 사용자가 주목할만한 것을 포착한 경우 대시 캠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