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수년간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US News College 순위는 계속 유지됩니다.

대학 총장들은 US News 순위가 무의미하다고 비난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교육 우선 순위를 왜곡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가이던스 카운슬러는 그들을 신뢰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수년간의 비판에도

그러나 U.S. News & World Report 대학 순위는 대학을 평가하는 가족들에게 여전히 지배적인 참조 지침이 되고 있습니다. 비록 이번 주

컬럼비아 대학이 2위를 잃어 18위로 밀려났을 때 그 정확성에 다시 의문이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학생, 학부모 및 교육 전문가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순위는 전국 대학 선택 과정의 필수 요소로 확고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Top 10을 놓고 경쟁하는 학생, 지역 학교 중에서 가장 좋은 물건을 찾는 가족, 세계적인 명성을 원하는 국제 학생에게 해당됩니다.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Charted University Consultants의 회사인 Terry Mady-Grove는 “순위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부모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교육 배경이 무엇인지, 어디에 사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경쟁이 치열한 고등학교에서는 대학 순위가 집착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에 있는 공립 고등학교인 Thomas Jefferson High School for Science and Technology의 3학년인 Neil Daniel은 “나는

그것이 FOMO에 가깝고, 놓칠까봐 두려워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J에 다니는 많은 사람들, 그들의 부모, 주변 지역 사회에서

그들은 아이비리그 학교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압박이 있습니다. 하버드, 스탠포드, 예일, MIT입니다.”

수년간의 비판에도

토토사이트 Neil은 순위를 보았지만 각 학교의 평균 SAT 및 ACT 점수를 독립적으로 분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2위에 랭크된 기술 학교인

피츠버그의 카네기 멜론 대학교에 관심이 있지만 버지니아 대학교(25위)와 아버지의 모교인 버지니아 공대(2위)를 포함한 일부 지역 옵션을 가능성으로 보고 있습니다. 62).

“솔직히 우리 지역의 학교는 정말 훌륭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상위 10개 학교는 더 비싼 경향이 있지만 비용 효율성 면에서 지역 학교에서 조금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인 Divya Singh는 순위가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좋은 학교가 되길 원합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가 다니는 학교의 이름이나 그 학교의 순위보다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은 인생의 성공과 자랑스러운 권리의 열쇠인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거래로 순위에 접근합니다.

독립 대학 위원회(Council of Independent Colleges)의 Marjorie Hass 회장은 다른 대학 평가 출판물과의 경쟁이 치열해짐에도 불구하고

US News 순위는 특정 학부모에게 여전히 중요한 기준점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네시주 멤피스에 있는 Rhodes College의 전 총장이자 오랜 대학 행정관인 Hass는 “이들은 종종 지위에 더 민감한 부모이며, 어떤 면에서는

그러한 순위를 지위의 상징으로 간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리블랜드 교외에 위치한 대학 입학 고문인 POM College Consulting의 사장인 Darren Rose는 부모들이 일류 학교 목록으로 무장한 그의

회사에 정기적으로 연락하여 자녀가 입학을 위한 목재라고 주장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