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침몰하는 도시 자카르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침몰하는 도시 자카르타

세계에서 가장

먹튀검증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는 인구 천만 명이 살고 있지만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침몰하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확인되지 않으면 거대 도시의 일부가 2050년까지 완전히 물에 잠길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너무 늦었나요?

그것은 늪지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바 해가 그것을 감싸고 있으며 13 개의 강이 그것을 통과합니다.

따라서 자카르타에서 홍수가 빈번하고 전문가들에 따르면 홍수가 점점 악화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기이한 홍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거대한 도시는 말 그대로 땅속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자카르타가 물에 잠길 가능성은 웃을 일이 아닙니다”라고 지난 20년 동안 자카르타의 지반 침하를 연구한 헤리 안드레아스가 말했습니다. 반둥공과대학.

“우리 모델을 보면 2050년까지 북부 자카르타의 약 95%가 물에 잠길 것입니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북부 자카르타는 10년 동안 250만 명이 가라앉았고 일부 지역에서는 계속해서 연간 25cm씩 가라앉고 있습니다.

이는 연안 대도시에 대한 세계 평균의 두 배 이상입니다.

자카르타는 매년 평균 1-15cm 가라앉고 있으며 도시의 거의 절반이 현재 해수면 아래에 있습니다.
그 영향은 자카르타 북부에서 즉시 나타납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아라바루(Muara Baru) 지역에는 사무실 건물 전체가 버려진 채 방치되어 있습니다. 한때 어업 회사가 있던 곳이었으나 1층 베란다가 유일하게 남은 기능적 부분입니다. 물에 잠긴 1층은 고인 홍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변의 땅이 더 높아서 물이 갈 곳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소유자가 문제를 해결하고 재건하고 문제에 대한 단기적 구제책을 찾으려고 하기 때문에 깊이 가라앉은 건물은 이렇게 버려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할 수 없는 것은 이 도시의 일부를 빨아들이는 흙을 막는 것입니다. 야외 수산 시장은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산 시장을 자주 방문하는 무아라 바루 주민인 리드완은 “길은 파도와 같아서 위아래로 휘어지고 사람들이 걸려 넘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지하 수위가 고갈됨에 따라 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걷는 바로 그 바닥이 가라앉고 이동하여 고르지 않고 불안정한 표면을 만듭니다.

그는 “해마다 땅이 계속 가라앉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지역의 많은 주민 중 한 명만이 이웃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걱정했다.

북부 자카르타는 역사적으로 항구 도시였으며 오늘날에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분주한 도시 중 하나가 있다. 항구, 탄중 프리옥.

Ciliwung 강이 Java Sea로 흐르는 전략적 위치는 네덜란드 식민지 개척자들이 17세기에 이곳을 번화한 허브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오늘날 180만 명의 사람들이 쇠퇴하고 있는 항구 사업, 가난한 해안 지역 사회, 부유한 중국인 인도네시아 인구가 기이하게 뒤섞인 이 지방 자치 단체에 살고 있습니다.

Fortuna Sophia는 바다가 보이는 호화로운 빌라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이 가라앉은 것은 즉시 눈에 보이지 않지만 그녀는 6개월에 한 번씩 벽과 기둥에 균열이 생긴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계속 수리해야 합니다.” 그녀는 수영장 옆에 서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전용 부두와 함께 말했습니다.

“정비원들은 지반의 이동으로 인해 균열이 생긴다고 합니다.”More News

그녀는 여기에서 4년 동안 살았지만 이미 여러 번 침수되었습니다. “바닷물이 들어와 수영장을 완전히 덮습니다. 가구를 모두 1층으로 옮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