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 예외 없이 낙태 금지 승인

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 예외 없이 낙태 금지 승인

사우스캐롤라이나

카지노 분양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 (AP) — 화요일 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으로 인한 임신의 경우를 제외하고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상원은 처음에 예외 없이 8표 차이로 법안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 의원들은 결과를 본 후 여러 복잡한 절차와 투표를 통해 법안을 실패 위기에서 되돌려 놓았습니다.

예외는 “예”를 외치는 충분한 의원에 의해 추가되었고 법안은 67-38의 투표로 통과되었습니다.

법안은 낙태에 대한 엄격한 금지로 인해 더 힘든 싸움을 본 상원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번 더 일상적인 표결이 있습니다.

이 법안은 여성이 의사에게 자신이 강간당했다고 말할 경우 수태 후 12주까지 낙태를 허용한다. 의사는 여성에게 자신이 카운티 보안관에게 강간을 신고할

것이라고 말해야 하며 절차 후 24시간 이내에 대리인에게 여성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낙태를 통해 산모의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하원의 가장 보수적인 의원 중 일부는 월요일에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가 있는 법안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최종 투표에 이르자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훌륭한 종신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

“라고 상원에서 법안을 발의한 공화당 하원의원 존 맥크래비(John McCravy)가 말했습니다.

어지러운 의회 작전은 민주당원이 법안을 가능한 한 제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보수파와 합류한 후에 발생했습니다.

공화당은 민주당이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고 지지자들은 의료 문제가 있는 태아를 낳은

여성에게 낙태를 허용하여 산 채로 태어날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말한 수정안을 부결시켰습니다.

미카 캐스키 공화당 하원의원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여성들은 당신의 몸을 가지고 도박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민주당원은 총회가 2021년에 6주 금지법에 동의한 후 낙태에 대해 다시 논의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공화당은 Roe v. Wade가 뒤집힌 후 특별 회의를 소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법안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의 몸을 통제하려는 사람들이 아닙니다.”라고 민주당 하원의원 Leon Stavrinakis가 말했습니다.

여성의 건강과 경제적 권리를 위해 싸우는 비영리 단체의 지도자는 공화당이 토론을 게임으로 본 것에 화가 났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정치 게임으로 보는 지점을 넘어서 실제 사람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보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 Statehouse에서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라고 Women’s Rights and Empowerment Network의 CEO인 Ann Warner가 말했습니다.more news

민주당원보다 거의 두 배 많은 의원을 보유한 공화당원은 투표 직전 한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여 가장 보수적인 의원들이 예외에 동의하도록 했습니다.

토론에서 부결된 다른 변경 사항에는 체외 수정과 피임법을 보호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지지자들과 낙태를 한 여성을 살인 혐의로 기소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이 포함되었습니다.

토론회를 위해 국회의사당 로비에 약 100명이 모였습니다. 낙태는 건강관리다”, “내 몸은 내 선택” 등의

구호를 외치며 지나가는 차들에게서 경적을 울렸다. 법 집행 기관은 화요일에 하우스 갤러리를 폐쇄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는 현재 6주간의 금지령이 내려져 있지만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대법원은 이달 초 해당 법을 유예했으며 판사들은 금지령이 주

헌법에 따라 사생활을 부당하게 침해하는 가족계획법 소송에 대해 판결을 내렸습니다. 이 결정으로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낙태 금지는 현재 20주로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