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 축제. 축제 마약

사가 축제. 축제 마약

주최 측이 스스로 경계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Antidrug와의 파트너십과 혈액 검사를 보여주었습니다. 불행히도 마약은 여전히 ​​​​필터, 편견을 거쳤고 2 명을 죽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더 많은 사람들이 형사 사건을 맡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소소합니다. 물론 사망자 수는 무섭습니다. 나머지는 Saga에 대해 뭔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음악, 그렇습니다. 그것이 답이 될 것입니다. 수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마약을 복용하지 않고 혈관에 음악을 들이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사가 페스티벌. 뭐였 어?
이러한 이벤트는 제어할 수 없습니다. Networks의 댓글은 이 광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았습니까? 왜 안 돼 왜요? 왜요? 30,000명 이상의 참가자는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글쎄요, 기술과 숙련된 사람들에 투자하는 것뿐입니다. 돈이 듭니다. 예산은 그대로입니다. 주최자는 … 사람들입니다. 루마니아의 축제는 잔디 위에서 개최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세요!

파워볼사이트 추천 무슨 일이야? 군중을 통해 알약이나 향 주머니를 덩어리로, 양말에, 팬티에 넣는 마약 딜러. 여기서 무엇을 제어해야 할까요? 30,000명 이상의 참가자. 그들 중 일부는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 팬티에, 브래지어에, 스타킹에. 질량에서. 소수자는 항상 뉴스 기사에서 승리합니다. 그들은 규칙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보도 자료를 작성하고 “씁니다”.

의약품? 폭죽은 어떻습니까?
현상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DRUG SAGA 패러다임에서 벗어나자. 국가축구라고 하면 폭죽으로 가득 찬 모습이 궁금하다. 폭죽은 어떻게 경기장에 들어가나요? 글쎄, 마약이 들어가는 방법. 폭죽도 죽일 수 있습니다. 어제 죽인 마약. 우리가 이 간단한 비교를 한다면 우리는 사물을 다르게 봅니다. 그러나 아니요, 우리는 오늘 놀라움과 비극을 안고 살고 싶고 보통 어제를 잊고 싶어합니다. 마약 오늘. 무슨 폭죽? 요점이 무엇입니까? – 궁금합니다.

사가 축제. 축제 마약

파워볼 추천 사가 약물. SAGA는 우리의 머리에 떠오른다
“여름 나선”과 함께하는 계절이 이제 막 시작되었음을 잊지 마십시오. 2~3년의 팬데믹 이후.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수백, 수천 명의 사람들. 아니면 아무도 지혜의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는 먼지를 원한다. “우리는 감옥에 지쳤고 자유를 원한다!” 지금 문제는 우리 중 일부에게 또는 심지어 좋지 않은 시기에 우리에게도 자유가 정맥을 통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알은 나에게 꽤 쓰레기처럼 들리고 BT는 나에게도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현실은 아프다, 아프다. 진정 느끼고 싶다면 자유 그 자체가 키메라다. 당신은 자유를 살고 싶습니까? 복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아파, 아파 자유롭고 순종하는 것이 때때로 우리 중 일부에게는 너무 적습니다. 우리 중 일부에게 마약, 음료 및 기타 “독”은 자유, 해방입니다. 자유는 적습니다. 우리는 항상 아드레날린을 원합니다, 형제여! more news

반복하다. SAGA 페스티벌에서 흔들리는 유일한 인물은 사망자 수
나머지는 미디어 기사, 편견, 고정 관념입니다. 오해, 바람에 말하십시오. 마약, 음주, 섹스 및 기타 많은 독극물이 음악을 완성합니다. 과잉을 장려해서는 안됩니다. 헉! 그러나 미친 사람처럼 살아야 한다는 이러한 현실이 존재합니다. 음악? 음악! 핑계일 뿐입니다. 자유는 탐색이다, 키메라. 어떤 사람들은 느끼고 싶어하고, 자유를 느끼기 위해 현기증을 느끼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