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한 텍사스 보안관

분노한 텍사스 보안관, 마사의 포도원 이민자 비행에 대한 범죄 조사 발표

당국은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의 요청에 따라 샌안토니오에 있는

이민자 자원 센터에서 약 50명의 이민자를 마사스 빈야드로 “유인”한 개인에 대한 범죄 조사를 시작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분노한 텍사스

벡사 카운티 보안관 하비에르 살라자르는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모든 사람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조사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플로리다로, 그리고 마침내 마사스 빈야드로 이송되었고, 그곳에서 그들은 일과 다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약속받았습니다.

많은 이민자들이 수요일에 Martha’s Vineyard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할 사람들을 모집하기 위해 “Perla”라는 신비한 여성이 접근하여 현금

200달러를 지불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금요일까지 이민자들은 섬의 외로운 대피소에서 Buzzards Bay의 Joint Base Cape Cod에 있는 임시 주택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살라자르는 구체적인 용의자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현재 시점에서 관심 있는 인물이라고 생각되는 관련 용의자의 이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이 전화를 받는 모든 사람은 이미 그 이름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Santis는 공화당 주지사가 “불법 이민자를 보호구역으로 수송”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민자들을 고급 매사추세츠 섬으로 실은 두 번의 비행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분노한 텍사스

토토 광고 민주당원인 살라자르는 이 소식에 마음이 불편해하며 비정부 기구, 언론, 옹호 단체와 협력하여 이민자들의 대표성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엄격한 약탈적 조치”인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의 일환으로 다수의 이주민을 대표하는 한 변호사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극장. 나는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콘텐츠는 개인 정보 기본 설정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이 사건에서 가장 화가 나는 것은 이미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48명의 사람들이 현재 우리나라에 합법적으로 체류하고 있으며 그들이 있는

곳에 있을 모든 권리가 있으며 그들이 희생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살라자르는 이민자들이 단지 “정치적 자세”를 위해 “착취당하고 속이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Salazar는 위반된 법령이나 범죄 활동을 확실히 제공할 수는 없지만 “이 사람들에게 행해진 일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혐의가 적용되고 누구에게 적용될지 “빨리”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들은 혐의를 “매우 혐오스럽고 역겹고 인권 유린”이라고 표시했습니다. 그는 이 소식에 분노했고 아직 이민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지는 않았지만 범죄 활동이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살라자르는 연방 측에서 위반된 법률이 있을 수 있으며 백악관이 “전화해 달라”고 환영했다고 말했다.

데일리 비스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Daily Beast의 가장 큰 특종과 스캔들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세요.

최신 정보를 얻고 Daily Beast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고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얻으십시오. 지금 구독하세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