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존슨 영국 총리, 핀란드 방문

보리스존슨 영국 총리 핀란드를 방문

보리스존슨 영국 총리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다음으로 핀란드를 방문할 예정이며, 그곳에서 영국과 스웨덴 사이에
방금 발표한 것과 유사한 보안 선언의 개요를 설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존슨 총리는 스웨덴에서 기자회견을 하기 전 발표한 성명에서 영국이 스웨덴과 핀란드가 공격을 받을 경우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나토 방위동맹 가입 여부를 검토하고 있으며 수일 내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러시아는 이전에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지 말라고 경고하면서 “동맹은 여전히 ​​대결을 위한 도구”라고 말했다.

이제 블라디미르 푸틴이 월요일 승전기념일 연설을 한 이후 러시아 신문들이 보도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세를 나치 독일에 대한 소련의 전쟁에 비유했습니다.

타블로이드 신문인 콤소몰스카야 프라브다(Komsomolskaya Pravda)는 “우리 병사들과 장교들은
한때 우리 할아버지와 증조부가 그랬던 것처럼 나치즘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고 있다”고 선언한다.

친 크렘린 언론은 러시아가 서방의 지원을 받는 것으로 추정되는 나치와 싸우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보냈다는 거짓 크렘린 이야기를 계속해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Komsomolskaya Pravda는 “히틀러의 이전 동맹국이 이제 우크라이나를 무장시키고 있습니다. “유럽 전체가 젤렌스키를 무장시키는 것처럼 히틀러를 무장시켰습니다. 유럽의 경제력은 독일 파시스트들을 위해 일했다. 오늘은 우크라이나 나치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언어가 독특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분명합니다.

러시아 당국은 러시아 국민이 젤렌스키 대통령(우크라이나의 유대인 대통령)을 크렘린의 군사
작전을 정당화하기 위해 히틀러와 같은 인물로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보리스존슨

블라디미르 푸틴의 다음 우크라이나

행보는? Moskovsky Komsomolets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

“그는 퇴각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는 길고 긴 싸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방금 가입했거나 요약이 필요한 경우 오늘의 주요 개발 사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스웨덴과 안보 협정에 서명했으며, 스웨덴이 공격을 받을 경우 양국 간 상호 군사 지원을 약속합니다.
Boris Johnson은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 가입 여부를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핀란드를 방문할 때도 비슷한 약속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는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는 것이 유럽에 안정을 가져다주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나토에 가입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러시아 언론은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에 있는 친크렘린 당국이 푸틴 대통령에게 이 지역이 러시아의 일부가 되도록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크렘린 대변인은 국민들이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유럽으로 가는 주요 러시아 가스 파이프라인 중단

영국과 스웨덴에서 잠시 외면한 러시아 외무장관은 EU 국가들이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서방 국가 외에 석유 및 가스 구매자가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Sergei Lavrov)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서방이 러시아 연방에 지불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도록 하고, 러시아가 더 가난해져야 하는 이유를 인구에게 설명하게 하십시오.”

Lavrov는 오만 무스카트에서 그의 상대와 회담 후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