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원, 낙태를 위해 여행해야 하는

민주당원, 낙태를 위해 여행해야 하는 여성들을 돕겠다고 약속

민주당원

파워볼사이트 오리건주 포틀랜드(AP) — 미국 전역의 민주당 지도자들이 금요일 낙태를 위해 여행하는 여성들을 돕고 미국 대법원이 Roe v. 웨이드.

서부 해안에서 캘리포니아, 워싱턴, 오리건의 민주당 주지사는 환자와 의료 제공자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일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공동 “다주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민주당원인 Roy Cooper 주지사도 GOP가 총회를 통제하지만 낙태를 엄격하게 제한하거나

불법화할 거부권이 없는 과반수가 부족한 주에서 11월 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민주당 주지사는 이런 종류의 극단적인 법안에 대한 최후의 방어선”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원, 낙태를

이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11월에 주 차원에서 민주당이 승리하면 낙태를 금지하려는 노력을 좌절시킬 수 있다고 금요일 전국에 말한 전략이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의회는 행동해야 하고 당신의 투표로 행동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은 Oregon 주지사 Kate Brown 및 Washington 주지사 Jay Inslee와 함께 동영상 성명을 통해 West Coast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브라운은 “당신이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는지에 상관없이 오리건주는 의료 서비스를 찾는 사람을 외면하지 않습니다.

세 주 모두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의 유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접 보수 국가들이 낙태 절차를 불법화하거나 크게 제한함에 따라 더욱 그렇습니다.

주지사는 또한 자신의 주에서 수행되는 낙태에 대해 “타주 조사, 조사 및 체포를 통해 사법 및 지방 법 집행 기관의 협력으로부터 보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일부 회사는 직원이 생식 치료를 받기 위해 다른 주로 여행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계획을 반복하거나 발표했습니다.

예를 들어,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는 법적 제공자가 거주하는 주 또는 집에서 100마일 이내에 없을 경우 의료 플랜에 등록한 직원의 낙태 여행 경비를 상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밥 퍼거슨(Bob Ferguson) 워싱턴 법무장관은 또한 “생식에 대한 정의에 대한 기본권을 얻기 위해 이곳에 오는 모든 사람을

환영한다”며 “다른 주에서 기소된 의료 전문가를 보호하기 위해 이미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워싱턴에서 합법적이고 보호되는 필수 의료 서비스.”

퍼거슨은 낙태 접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에서 뉴섬은 낙태 결정과 미국인들이 자위를 위해 공공장소에서 총기를 휴대할 권리가 있다는

이번 주 또 다른 판결을 넘어서는 문제에 대해 보수적인 대법원 판사와 공화당 정치인들이 “당신을 뒤쫓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보수당 지도자들은 성소수자 권리, 피임, 환경 및 기타 분야에 관한 법률과 법적 결정을 철회하겠다는 뜻을 전보로 전했습니다.

“이것은 여성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것은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번식의 자유에 관한 것만이 아니라 그들이 당신을 쫓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