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체포 동영상 바이러스로 수사 촉발

미시시피 체포 동영상 바이러스로 수사 촉발

미시시피

먹튀검증커뮤니티 잭슨, 미스 (AP) — 백인 미시시피 고속도로 순찰대원과 3명의 흑인 남성이 관련된 사건이 ​​경찰이

수갑이 채워진 남성을 목구멍에 가두고 도랑에 씨름하는 모습을 담은 바이러스성 비디오 이후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McComb에서 Packer Lewis라는 사람이 촬영한 이 비디오는 경찰관의 행동에 대한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비디오에는 루이스의 형제 중 한 명인 유진 루이스가 수갑을 차고 거리에 서서 패커 루이스와 다른 형제 다리우스 루이스가 사건을 녹화 중이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갑자기 경찰관이 Eugene Lewis의 목을 잡고 길 건너편으로 끌어당겨 땅에 떨어뜨립니다. 어느 시점에서 경찰관은 무릎을 사용하여 그를 고정시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패커 루이스는 2020년 미니애폴리스 경찰의 무릎 아래에 갇힌 흑인 플로이드의 2020년 살인 사건을 언급하며 “조지 플로이드가 그렇게 죽었습니다.

패커 루이스는 미시시피 경찰관이 루이스 형제에게 현장을 떠나라고 말한 후 공격적으로 변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체포 동영상

“그는 너희들이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형제이기 때문에 우리의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이스가 월요일 AP에 말했다.

경찰차에 유진 루이스를 구금한 후 경찰관은 다른 두 형제에게 걸어가서 그 중 한 형제에게 무기를 겨누었습니다. 다른 장교가 도착한 후 패커와 다리우스 루이스는 체포되었습니다.

당국은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연루된 경찰관을 확인하지 않았고 유진 루이스가 수갑을 채우게 된 동기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패커 루이스는 그의 동생이 과속 혐의로 차에 붙은 후 만료된 면허증으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미시시피 공안국의 대변인인 베일리 마틴은 “미시시피주 공안국은 미시시피주 맥컴에서 미시시피 고속도로 순찰대가 한 대상을 체포하는 사건에 대해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공공안전부에서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수사국(Mississippi Bureau of Investigation)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McComb 시장 Quordiniah Lockley는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인내심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나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미시시피 고속도로 순찰대원과 유진 루이스 씨의 비디오를 본 적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놀라고 불안해합니다.”라고 Lockley가 말했습니다. “조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하되 동시에 당신의 목소리를 듣게 해 주십시오.”

Lockley는 Daryl Porter Jr. 주 하원의원에게 연락하여 McComb 시가 주 관할인 Mississippi Highway Patrol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McComb 시를 대신하여 개입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Summit의 민주당원인 Porter, Jr.는 공공 안전 국장이 사건을 내무부와 미시시피 수사국에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패커 루이스는 형제들이 금요일 밤 감옥에서 풀려났지만 과거 범죄 기록 때문에 일요일 밤까지 갇혔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사법방해 등 8건의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며칠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금요일 이벤트를 처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