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방부 , 군 ‘다양성’과 ‘포용’을 선전하는 트윗 비난?

미국 국방부 , 군대에서 ‘다양성’과 ‘포용’을 선전하는 트윗에 대해 맹비난

미국 국방부


미국 국방부 , 군에 ‘다양성’과 ‘포용’의 필요성을 주장하는 트윗을 올렸다가 소셜미디어에 폭행을 당했다.

국방부는 26일(현지시간) “다양성, 형평성, 포용력은 미군에서 필수불가결한 것”이라며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은
군내 모든 결정의 고려사항 또는 일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 국방성은 미군 13명을 살해한 아프간 테러 공격이 ‘예방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비숍 게리슨 국방장관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위해 노력한 것을 가능한 한 많은 지도자와 구성원들이
힘을 배가시키는 것으로 보길 바란다”며 “다양성 프로그램은 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미군은 중요한 임무를 완수하고 군대를 더 치명적으로 만드는 데 더 성공했다.”

존 커비 미 국방부 대변인이 10월 27일 수요일 미 국방부 브리핑에서 연설하고 있다.
이 트윗은 즉각 트위터에서 군이 “멍청한” 정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맹비난한 보수주의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작가 라이언 거더스키(Ryan Gurdusky)는 트위터에 “중국이 군대에 그런 것을 가지고 있는가”라고 말했다.

펜타곤 스팍스 존 커비는 군대에서의 ‘기괴함’에 대한 우려를 일축했다.

“우리의 적들은 우리를 비웃습니다,”라고 코미디언 팀 영은 트위터에 썼다.

존 커비 국방부 대변인이 2022년 2월 2일 수요일 워싱턴 펜타곤에서 브리핑 도중 기자의 질문을 받고 있다.
뉴햄프셔 자유당(Libertarian Party of New Hampshire)은 트위터에 “당신들이 ‘하얀 파괴한도’ 사본을 러시아인들에게 나눠줄 건가요?”라고 말했다. 동부 전선에는 안전한 공간이 없습니다

보수논객 제시 켈리는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큰 전쟁에서 질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즈 기자 샘 맨골드-레넷은 트위터에 “군대의 우선순위가 적들을 죽이는 것 외에 다른 것이라면 당신은 완전히 망한 것”이라고 밝혔다.

미 국방부는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지난달 존 커비 미 국방 대변인은 군부의 정체성 정치에 대한 우려를 일축했다.

커비는 폭스뉴스의 다나 페리노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르지만 솔직히 짚으로 만든 사람을 통해 말뚝을 박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군부의 ‘Wokness’에 대한 논쟁. 저는 30년 동안 군대에 있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력 같은 것들은 우리를 더 나은 군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수행하는 의사결정, 작전 의사결정, 더 나은 아이디어, 더 독특한 관점, 그리고 실제로 배틀피에서 우리를 더 똑똑하게 만들 수 있는 누군가의 살아있는 경험들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ld.”

버지니아 주 알링턴에 있는 펜타곤입니다.
파일 사진: 버지니아 알링턴에 있는 펜타곤입니다.

커비는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다양성으로 인해 더 강한 군대이기 때문에 우리가 모든 미국인을 방어하는 것처럼 모든 미국인을 대표하기 때문에 그러한 주장은 터무니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내가 군대에 있을 때 다양성은 절대 안돼. 기초훈련의 목표는 모두가 평등한 동화단위를 갖는 것이었다. 다양성과 포함은 이러한 범주에 적합한 범주를 별도로 유지하여 상자 확인에 대해 수량화할 수 있어야 한다.

아미는 “Be all you be”에서 “하나의 군대, 즉 젠더”로 바뀌었습니다. 500명의 선원이 바다로 나갔다는 말이 우스갯소리였던 시절도 있었다. 250쌍이 돌아왔다. 그것도 이제 농담이 아닌 것 같아… SMH!!!

그때가 좋았던 시절이야!!! 이제 적진 뒤에 군인과 시민을 남겨두는 것은 용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