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 학위 행에 편입된 학교

마네 학위 행에 편입된 학교
훈 센 총리는 마네가 “2급 학위” 또는 “명예 학위를 받았다”는 Rainsy의 주장으로 촉발된 West Point에 있는 미군 사관학교에서 마네 학위의 유효성을 놓고 Hun Manet-Sam Rainsy의 말싸움에 뛰어들었다. “.

마네 학위

토토사이트 Hun Sen은 전 야당 지도자 Rainsy가 말했듯이 그의 아들 Manet의 학위가 완전히 취득되지 않았는지 여부를 미국만이 결정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Manet이 각각 학사 및 석사 학위와 박사 학위를 받은 국가인 미국과 영국을 요구했습니다. – Rainsy의 주장에 무게를 싣기 위해.

“미국만이 이 문제를 명확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웨스트 포인트에 묻습니다. 이 주장을 무시함으로써 당신의 신용을 희생할 의향이 있습니까? 나는 미국과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들이 내 말을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은 웨스트 포인트가 한 사람의 말에 의해 불신되기를 원합니까?

“웨스트포인트가 외국 유학생들에게 2급 학위나 명예 학위를 준다는 이 비난에 대해 미국이 발언권을 가집니까? 미국은 장난꾸러기 남자를 보호하고 싶은 것인가, 아니면 자신의 사관학교를 보호하려는 것인가? Hun Manet을 보호하기 위해가 아니라 학교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말하십시오.”라고 Hun Sen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지난해 11월 스페인 산타수사나에서 열린 대회에서 세계 금메달을 딴 캄보디아 페탕크 선수 옥 스레이맘(Ouk Sreymom)의 시상식에서 이렇게 말했다.

대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구국당(CNRP) 전 대표인 레인시는 1999년 웨스트포인트에서 마네에게 수여된 학위가 외국 지도자의 자녀들에게만 주어졌다고 과거 여러 차례 비난했다.

마네 학위

“실제로 일을 하지 않고 그냥 지나쳐 버리죠. 레인시는 지난 12월 26일 자유아시아방송(RFA)과의 인터뷰에서 “다른 나라 고위급 인사들에게 주어지는 학위는 좋은 외교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마네는 현재 캄보디아 왕립군(RCAF)에서 3성 또는 중장으로 부사령관이자 육군 보병 사령관을 맡고 있습니다.

Manet은 지난 주에 뉴욕 대학교(NYU)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영국 브리스톨 대학교에서 같은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고 밝혔습니다.

Hun Sen은 NYU와 University of Bristol에서도 불로 학위를 주는지 여부를 묻는 수사학적 질문을 던졌습니다. Rainsy는 최근 라디오 인터뷰에서 언급하지 않았고 이에 대해 침묵을 지켰습니다.

“미국과 영국만이 학교의 명성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목소리를 높이고 이러한 주장을 확인하거나 거부해야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해명하는 것이 이러한 주장을 한 개인에 대한 정치적 공격이라고 생각한다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교육 기관을 변호할 것인지 말썽꾸러기를 변호할 것인지 결정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놈펜에 있는 미국 대사관의 대변인인 Chad Roedemeier는 기자들에게 문제의 대학을 언급하면서 1월 5일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웨스트 포인트에 있는 미 육군 사관학교는 당시 Rainsy가 제기한 유사한 주장에 대응하여 2019년 언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