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에 새로운 부대와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새로운 부대와 군대 파견 중단
심각한 군사적 차질에 뒤이어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추가 병력과 부대를 파견할 계획을 중단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월요일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이 발표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게시물에 따르면 러시아인 사상자의 급증과 서비스를 거부한 많은 예비 자원봉사자가 포함되며 번역은 Pravda 뉴스 매체에서 제공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구글이 번역한 페이스북 게시물은 “러시아 연방군사령부가 이미 편성된 새로운 부대를 우크라이나 영토로 보내는 것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현재 군 전역의 상황과 최고 지휘관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전투 복무의 전망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상황은 민간 군사 회사의 손실과 임시 점령 지역에서 동원된 손실을 제외한 실제 사상자 수에 대한 정보에 영향을 받습니다.

자신의 부상자들에 대한 일반적인 태도 때문에 상황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카지노 직원 특히 러시아 병원에서는 전투 부상의 진단과 특성을 의도적으로 단순화하고 군인을 전투 지역으로 더 빨리 복귀시키기 위해 재활을 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른 출처에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더 많은 군대를 보내지 않는다
위, 우크라이나 국기는 여름 동안 손상된 건물의 창에 표시됩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는 새로운 군대와 부대의 배치를 중단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프라우다(Pravda)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은 지난 하루 동안 약 300명의 러시아 군인을 살해하고 1대의 비행기를 격추하고 1대의 무인 항공기를 파괴했다.

러시아의 총 사상자 수는 현재 53,000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군대의 보고서는 우크라이나의 주요 승리 직후 나온 것으로, 우크라이나 군대가 하르키우 북동부 지역에서 성공적인 반격을 개시하여 여러 주요 전략 지역에서 러시아 전투기를 격퇴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군인들은 이 지역에서 너무 빨리 달아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 철물과 탄약을 버리고 우크라이나군이 이를 탈취하도록 했습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싱크탱크 ISW의 월요일 보고서는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이전에 논의했던 남부 헤르손에서의 잠재적인 공격에 대응하여 러시아군이 더 많은 병력을 남쪽으로 파견했다고 언급했다.

이는 사실상 하르키우의 방어선을 약화시켜 목요일의 기습 공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ISW 보고서는 “러시아군이 급히 이 지역에서 철수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Izyum 근처에 버려진 탱크와 기타 중장비가 표시되어 러시아군이 일관된 후퇴를 조직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