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반독점 감시단체 아마존

독일 반독점 감시단체 아마존 조사

독일 반독점 감시단체는 아마존이 시장 지배력을 악용했는지 조사하고 있다.

연방 카르텔 사무국은 온라인 시장이 “거의 도전받지 않는 경제적 힘의 위치”를 갖고 있었는지 여부를 판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 반독점 감시단체

토토 광고 새로운 독일 법률은 규제 기관이 초기 단계에서 반경쟁 행위를 금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아마존 대변인은 BBC 뉴스에 계속되는 절차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완전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카르텔 사무소는 이미 Amazon의 다음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가격 통제 메커니즘
플랫폼의 거래자와의 관계
Andreas Mundt 대표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Amazon과 여러 번 거래해야 했으며 Amazon Marketplace에서 판매자를 위한 광범위한 개선 사항도 얻었습니다.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우선 아마존이 시장 전반의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지 여부를 조사합니다.

“다양한 시장에 걸쳐 확장되는 생태계는… 특히 이 점에서 특징적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무엇보다도 디지털 제안이 많은 아마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이 최신 조사는 연방 카르텔 사무소가 새로운 권한을 사용한 두 번째 조사입니다.More News

독일 반독점 감시단체

지난 12월 페이스북은 경쟁 규칙 남용 가능성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다.

Oculus Quest 2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려면 Facebook 계정이 필요하며 리뷰어와 VR 팬이 이를 비판했습니다.

절차는 계속되고 있으며 당국의 조사는 종종 몇 달이 걸립니다. 독일의 제3자 거래자에 대한 미국 온라인 소매업체 Amazon의 가격 정책은 독점 금지 당국에 의해 조사되고 있습니다.

이 조항은 Marketplace 플랫폼에 가입한 거래자가 자신의 온라인 상점을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연방 카르텔 사무소는 아마존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2,400명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회사가 독점 금지 규칙을 위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FCO의 책임자인 Andreas Mundt는 “거래자가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자유를 거부하는 Amazon의 가격 동등 조항은 일반적인 카르텔 규칙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래자의 가격 결정 자유를 제한하는 것이 다른 인터넷 시장 간의 경쟁을 방해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이 독점 금지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지면 해당 조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BBC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이 조사는 독일에 있는 아마존의 계절 근로자들이 경비원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TV 다큐멘터리에서 보여준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지난주 독일 당국은 직원들의 방을 수색하고 아침식사를 하며 끊임없이 지켜봤다는 국영방송 ARD가 촬영한 다큐멘터리에 대해 소매업체에 설명해달라고 요청했다.

Ursula von der Leyen 고용 장관은 일부 고용 기관이 운영 면허를 잃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성명에서 불만 사항을 따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