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토쇼에서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비전, 노 곤

도쿄 오토쇼에서 미래의 자동차에 대한 비전, 노 곤
lfonso Albaisa(왼쪽) Nissan Motor Corp.의 글로벌 디자인 수석 부사장과 Kunio Nakaguro 수석 부사장이 10월 23일 도쿄에서 열린 도쿄 모터쇼 미디어 시사회에서 Nissan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AP사진)
도쿄 모터쇼는 이번 주에 많은 미래 기술로 시작되지만 자동차 산업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 중 한 명인 Nissan의 Carlos Ghosn 전 회장이 없습니다.

도쿄

먹튀검증사이트 2018년 11월 Ghosn이 금융 부정 행위 혐의로 체포된 이후 Nissan은 매출과 이익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more news

수요일 기자들에게 한 프레젠테이션에서 두 명의 닛산 고위 경영진이 닛산 자동차 부스에 전시된 전기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Ghon은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유산은 거의 20년 동안 회사를 운영하면서 그가 주도한 많은 계획에서 분명했습니다.

회사가 리더십에서 거의 1년 동안의 혼란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경쟁자들은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도쿄 쇼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스쿠터처럼 보이는 생태 연료 전지 및

개인용 운송 장치를 포함하여 업계의 다가오는 이동성 기술 중 일부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쿄

이 쇼는 가상 현실 쇼와 로봇의 스포츠 공연도 선보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레고, 미니카, 운전 게임에 관한 섹션이 있습니다.

도요타 자동차(Toyota Motor Corp.)의 도요다 아키오(Akio Toyoda) 최고 경영자(CEO)가 모리조(Morizo)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닮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처음 등장하여 중심 무대에 섰습니다.

미래 도시를 연상케 하는 거대한 무대에 서서 “우리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라고 Toyoda는 말했습니다.

Toyoda는 그의 회사가 생태 통근, 모바일 충전, 자동차에 사람을

연결하기 위한 로봇 공학 및 인공 지능의 사용과 같은 새로운 모델 외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의 힘”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쿄 쇼의 주요 목표는 일본 소비자를 사로잡는 것이었습니다. 세계 초연은 일반적으로 디트로이트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미국 쇼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모든 주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다채로운 부스가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판매가 저조한 제너럴모터스(GM), 포드자동차 등 미국 자동차 제조사들은 올해를 포함해 보통 쇼를 건너뛴다. 가장 눈에 띄는 외국 참가자 중에는 Nissan의 제휴 파트너인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 Renault SA가 있었습니다.

그의 부스는 Nissan과 마주했습니다.

요코하마에 기반을 둔 닛산의 신임 CEO인 마코토 우치다(Makoto Uchida)와 지난 달 자신의 재정 스캔들로 사임한 전임 사이카와 히로토(Hiroto Saikawa)는 언론 프레젠테이션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Nissan 관계자는 Uchida가 공식적으로 그의 직책을 맡지 않았으며 여전히 Nissan의 중국 합작 투자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후임자는 아직 선택되지 않았으며 올해 안에 모든 것이 완료될지 여부가 불분명하다고 그들은 말했다.

올해의 쇼에서 Nissan은 2개의 컨셉 모델 전기 자동차를 소개했습니다. 하나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고 ​​다른 하나는 일본에서 “kei”로 알려진 소형 자동차입니다. 경영진은 곧 상용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 개발을 담당하는 수석 부사장인 Kunio Nakaguro는 Nissan이 리프 해치백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전기 자동차를 개척했다고 말했습니다. Nissan은 430,000개의 Leafs를 판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