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폭염으로 섭씨 49도에 고통

델리 폭염으로 섭씨 49도에 고통
극심한 폭염이 인도 북부를 휩쓸고 있으며 수도 델리 일부 지역의 기온이 기록적인 49.2C(120.5F)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폭염은 지난 3월 이후 5번째다.

전국 많은 지역의 관리들은 높은 기온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람들에게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델리 폭염으로

토토사이트 그들은 더위가 유아, 노인 및 만성 질환을 가진 사람들을 포함한 취약한 사람들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인도 기상청은 히마찰프라데시주, 하리아나주, 우타라칸드주, 펀자브주, 비하르주에서 특히 지난 며칠간 기온이 급상승했다고 전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기온이 2-4C까지 떨어질 가능성이 있지만 강렬한 더위를 피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여름에 심한 폭염으로 인해 북부 인도에서 수백만 명의 생명과 생계가 위기에 처했습니다. more news

이달 초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는 기온이 평소보다 빠르게 상승함에 따라 극심한

더위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계획을 마련할 것을 주 총리에게 요청했습니다.

인도에서는 특히 5월과 6월에 폭염이 흔하지만 올해 초 여름이 시작되어 첫 폭염이 온 3월부터 높은 기온을 보였습니다.

이 달의 평균 최고 기온은 122년 만에 가장 높았다.

싱크탱크인 과학환경센터(Center for Science and Environment)는 올해 초기 폭염이 대체로 쾌적한 기온으로

알려진 북부 히마찰프라데시(Himachal Pradesh) 주를 포함해 약 15개 주에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인도 기상청의 선임 과학자인 나레시 쿠마르(Naresh Kumar) (IMD)는 현재 열파를 지역 대기 요인에 기인합니다.

주요 원인은 약한 서부 교란(지중해 지역에서 시작된 폭풍)으로 인도 북서부 및 중부 지역에 몬순 전 강우량이

거의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고기압(공기가 가라앉는 고압력 지역)도 3월 인도 서부 일부 지역에 덥고 건조한 날씨를 일으켰습니다.

효과가 보입니다. 농부들은 예상치 못한 기온 급상승이 밀 수확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하며, 이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공급 차질을 감안할 때 잠재적으로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델리 폭염으로

더위는 또한 전력 수요의 증가를 촉발하여 많은 주에서 정전과 석탄 부족에 대한 두려움으로 이어졌습니다.

모디 총리는 기온 상승으로 인한 화재 위험 증가도 지적했다.

인도의 많은 지역, 특히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여름은 항상 혹독했습니다. 에어컨과 물 냉각기가 수백만 대가

팔리기 시작하기도 전에 사람들은 흙 항아리에 물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부터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생 망고를 몸에 문지르는 것까지 더위에 대처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은 인도가 이제 더 오래 지속되는 더 강렬하고 빈번한 폭염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 열대 기상 연구소의 기후 과학자인 Roxy Mathew Koll은 몇 가지 대기 요인이 현재의 폭염을 초래했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더해 지구 온난화가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그것이 폭염 증가의 근본 원인”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