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수소는 에너지 위기에 대처할 수 있다고

녹색 수소는 에너지 위기에 대처할 수 있다고 영국 회사는 말합니다.

녹색 수소는

토토사이트 전해조 기계를 만드는 ITM Power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여 물을 분해하는 것이 가스보다 비용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영국 기업 ITM Power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전쟁과 천연가스 가격의 급등은 유일한 “순 제로 에너지 가스”로서 “녹색 수소” 생산으로 전환하는 것의 이점을 강조했습니다.

물에서 수소를 만드는 전해조 기계를 제조하는 셰필드에 기반을 둔 회사는 에너지 위기로 인해 수소가 메탄 가스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임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손실이 확대되고 회사의 오랜 CEO인 그레이엄 쿨리(Graham Cooley)의 사임으로 투자자들은 겁을 먹었고 ITM의 주가는 수요일 조기 거래에서 26% 하락했습니다.

대부분의 수소는 화석 가스에서 생성되는 “회색 수소”입니다. 이 프로세스의 대안은 탄소 포집을 사용하여 배출량을 줄이는 “청색 수소”이지만 이 방법은 여전히 ​​CO2의 5~15%를 포집하는 데 실패합니다. 녹색 수소는 최소한의 배출과 함께 재생 에너지의 전기를 사용하여 물을 분리하여 생산됩니다.

이 기술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수소가 오염을 유발하는 무거운 산업을 탈탄소화하는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방법 비용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Cooley는 연초부터 메탄과 비료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녹색 수소가 “일등을 달성했으며 많은 경우에 가스 공급원료에서 이러한 상품을 생산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녹색 수소는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세계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탄을 대체할 수 있는 순 제로 에너지 가스는 단 하나뿐입니다

. 녹색 수소는 또한 비료용 녹색 암모니아 생산을 통해 에너지 안보를 제공하고 식량 안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정부가 러시아의 무기화 가스 공급에 대한 의존도를 해결하기 위해 자국의 에너지 믹스에서 간헐적 재생

에너지의 비율을 가속화하려고 함에 따라 우리 비즈니스의 매우 강력한 동인이 되었습니다.”

런던 AIM 거래소에 상장된 ITM은 2022년 560만 파운드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전년도 430만 파운드에서 증가한 수치다.

그러나 세전 손실은 £27.6m에서 £46.7m로 확대되었습니다. 지난 11월, 회사는 제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2억 5천만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 13년 동안 회사를 이끌었던 쿨리는 후임자가 나올 때까지 그 자리를 지킨다.

수소는 연료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옵션으로 오랫동안 선전되어 왔습니다. 정부는 2021년 8월 수소 전략을 발표했으며 2030년까지 영국의 수소 생산량을 10기가와트까지 두 배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지난 달 Guardian은 ScottishPower가 Felixstowe 항구에 기차, 트럭 및 선박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해 1억 5천만 파운드의 녹색

수소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지난해 휘발유 및 경유 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한 이후 친환경 연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투자에 대한 용기가 생겼다고 말했다.

오늘 일본에서 우리와 함께 하실 때, 부탁드릴 것이 있습니다. 200년 전 출판을 시작한 이래 수천만 명이

가디언의 두려움 없는 저널리즘을 신뢰했고 위기, 불확실성, 연대, 희망의 순간에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180개국에서 온 150만 명 이상의 지지자들이 우리를 재정적으로 지원하여 모든 사람에게 개방적이고 철저하게 독립적입니다.

다른 많은 회사와 달리 Guardian에는 주주도 없고 억만장자 소유자도 없습니다

. 항상 상업적 또는 정치적 영향력이 없는 영향력 있는 글로벌 보고를 제공하려는 결의와 열정만 있으면 됩니다.

이와 같은 보고는 민주주의, 공정성 및 권력자에게 더 나은 것을 요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