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alman Rushdie가 자신의 생명에

나는 Salman Rushdie가 자신의 생명에 대한 위협에 얼마나 용감하게 대처했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용기다.

나는 Salman

파워볼사이트 우리의 대화와 이메일에서 파트와가 자신을 정의하지 못하게 하려는 그의 결심이 분명했습니다.

Salman Rushdie가 뉴욕의 한 행사에서 미국이 망명 작가들의 안전한 피난처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거의 살해당할 뻔했다는

사실은 그가 그의 가장 환상적인 소설에서도 너무 터무니없다고 거부한 아이러니입니다. 그가 그런 행사에서 – 개인의 안전이나 특별한 예방 조치

없이 – 전혀 이야기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가 항상 가장 잘 알려질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의 안타까운 일은 그가 한 일이 아니라 무엇인가에 대한 것 때문입니다. 1989년 Ayatollah Khomeini가 그를 상대로 파트와를 발표했을 때 그렇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도 자신에 대한 위협이 극에 달한 것 같을 때면 움츠리기를 거부하고 은신처에서 경호원의

차로 천천히 걸을 때마다 앞만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지 않고 덤벼들지 않았다. 두려움에 굴복한다면 그는 그 시대의 회고록인 Joseph Anton에서

“당신은 영원히 그것의 피조물이자 포로가 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제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한 가지는, 만약 당신이 내 인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

내 책이었다면, 1989년에 나에게 충격적인 일이 일어났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생각했습니다. : 되고 싶은 작가가 되십시오.”라고 작년에 인터뷰했을 때 말했습니다.

나는 Salman

그러나 나는 그의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죽음의 위협이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계속해서 질문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떻게 되었는지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그는 따뜻하고 모든 것에 관심이 있으며 항상 파티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지난주에야 나는 그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그는 즉시 답장을 보냈습니다. 그는 항상 기쁜 마음으로 무엇이든 이야기했습니다(fatwa가 아닌 한).

그는 파트와가 자신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방식을 싫어하고 10년 동안 숨어 살았을 때 그것이 자신의 삶을 얼마나 위축시켰는지 분개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으로서, 그리고 작가로서 나의 개성을 파괴합니다. 나는 지정학적 존재가 아니다. 나는 방에서 글을 쓰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큰 결단력과 용기를 가지고 자유를 선택하고 그에 따른 모든 위험을 감수함으로써 자신의 개성을 유지했습니다.

따라서 Rushdie가 공격을 받았을 때 책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었다는 사실은 전적으로 그 사람과 일치합니다.

그가 말한 것보다 더 특징적인 것은 박해에 직면한 작가들의 권리였다. 그보다 훨씬 덜 견디는 사람들은 반동적 보수주의의 사이렌 노래에 현혹되어 스스로를 발견했습니다. Rushdie의 절친한 친구 Christopher Hitchens는 그것에 면역이 없었고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은 그가 늙었습니다.

그러나 Rushdie의 도덕적 나침반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으며 그는 여전히 표현의 자유를 두려워하지 않는 옹호자로 남아 있습니다.

2015년 그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직원을 살해한 공격을 한 지 몇 달 만에 프랑스 풍자 잡지 샤를리 엡도를 기리는

PEN America에 반대하는 작가들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Peter Carey는 PEN이 “프랑스 국민의 문화적 오만함을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무슬림으로 자라난 무신론자인 루시디는 이렇게 반박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