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미얀마의 저항을 치료하고 그녀의

그녀는 미얀마의 저항을 치료하고 그녀의 생명을 지불했습니다
6월 14일 13시경, 인민방위군 의용군은 미얀마 중부의 친드윈 강 서쪽에 있는 두 마을 사이의 들판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까마귀가 시체라고 생각하는 것을 뜯는 것을 목격한 소 목동의 경고를 받았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땅에서 튀어나온 사람의 손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미얀마의

그것은 4일 전 군대의 공격으로 부상을 입고 행방불명된 그룹의 젊은 전사 Wu Khong의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미얀마의

그와 함께 얕은 무덤에는 4개의 다른 시체가 있었고, 절단되어 불에 탔습니다.

그들은 근처에서 발견된 의복, 시계, 의료 가방에서 지난해 반군과 지역 주민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agway 지역에 온 간호사인 Zarli Naing(27세)의 신원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2021년 2월 1일에 집권한 미얀마 군부에 반대하여 아웅산 수치가 이끄는 선출된 정부를 전복했습니다.

BBC는 Zarli Naing의 친구와 가족, 그녀를 훈련시킨 사람들, 그녀가 죽을 때까지 함께 살았던 마을

사람들과 전사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쿠데타에 반대하기로 한 결정이 비극적으로 끝난 밝고 용감한 젊은 여성의 이야기를 엮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미얀마의 빈곤하고 가뭄에 취약한 지역인 건조 지대의 넓은 범위에 걸쳐 지역 사회가

군사 정권에 맞서 필사적인 저항을 가하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Zarli Naing은 저항이 강한 시골과 대체로 가난한 Magway 지역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Zarli Naing은 Bagan의 거대한 사원 단지 근처에 살았던 가난한 농가의 네 소녀 중 막내였습니다.

그들 중 유일하게 학교에서 공부를 잘한 그녀는 간호사 자격을 취득하여 수도 Nay Pyi Taw에 있는 병원에 취직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주소 그녀는 쿠데타가 일어났을 때 그곳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전국의 수천 명의

른 의료 종사자와 마찬가지로 Zarli Naing은 군부가 통제하는 행정부와의 협력을 거부하면서 시민 불복종 운동(CDM)에 합류했습니다.

쿠데타가 있은 지 한 달 후, 그녀는 Nay Pyi Taw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정치적 행동이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것을 두려워한 그녀는 인민방위군이나 PDF와 같은 반대세력에 의해 대부분 통제되는 Magway 북쪽의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ore news

그곳에서 그녀는 쿠데타에 항의하기 위해 직장을 떠난 수천 명의 의사와 간호사가 운영하는 광범위한 지하 의료 네트워크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만달레이의 명문 간호대학에서 온라인 학위 과정을 이수하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 초에 프로그램을 시작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한 달 전에 내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그녀는 그곳에 있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온라인 감독자 중 한 명이 은밀한 네트워크의 간호 강사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사는 지역에 다른 의료 직원이 없기 때문에 PDF 투사들에게 응급 처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어 특히 기뻤습니다.

그녀는 그들에게 그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